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커미션 스케일이좀 큰데 들어보고 만들어줄수있는사람?
글쓴이
LeeSnowing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738
  • 2018-10-30 17:43:35
							

내가 정말 커스텀 아바타를 가지고싶은데 커미션 해준다는 사람들 몇명에게 부탁했는데


다 거절당함... 아 애바지....


소스는 어느정도 링크로 다 가지고있고 디스코드로 상황 설명해주고


돈이 필요하다면 가격도 흥정해보자꾸나...... 공짜면 좋고.....그런데 좀 어렵다....


도전 정신 많은 커미션러들 와서 내 이야기좀 들어주라....


내 디스코드 아이디다. 해줄사람 톡주라....


이설#8630

LeeSnowing 2018.10.30 17:47:46
ㄴㄴ 맛보기로 뭔지 살짝 얘기라도..? 175.212 2018.10.30 17:49:54
NAME_HORANG 흠.. 중간에 수정요구가 매우 많을꺼같은 글이다. 2018.10.30 17:51:07
ㄴㄴㅅ 간보지말고 걍 여기다 다 쓰면안되나 2018.10.30 17:51:49
LeeSnowing 그냥 쉽게 말하면 아라크네 형식에 6족보행 아바타를 원함 2018.10.30 17:52:26
LeeSnowing 다리가 총 8개인녀석을 만들어야됨 아라크네처럼 컨셉잡고 만들고싶음 2018.10.30 17:53:10
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씨...거절당할만햇뇨 175.212 2018.10.30 17:53:46
LeeSnowing 수정요구 없이 한번에 완벽 디테일로 말할꺼라서 못알아듣지않는이상 수정은 없을것같음 2018.10.30 17:53:52
ㅇㅇ 거절당할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30 17:54:49
ㅇㅇ 인간형도 비싸서 가격 제시부터 확실하게 해야될걸 183.101 2018.10.30 17:56:00
ㄴㄴㅅ 프로 데려와야 가능할 수준인거같은데그건; 2018.10.30 17:56:07
ㅇㅇ 소스 있으면 그 뭐냐 아수라미코처럼 만들수 있지않을까 - dc App 118.218 2018.10.30 18:03:57
ㅇㅇ 6족보행이니까 다리 6개 달아주고 움직이게 모션... 하지만 몸체도 해야하니까 모델링도 할줄 알아야겠넹... - dc App 118.218 2018.10.30 18:05:16
LeeSnowing 공짜로 해줄 그런 부처는 없을것같고 조금 돈이 들더라도 해보고싶긴한데....인생캐로 만들어놓고 옷만 바꿔서 여러개 만들어두려고 생각중임.. 2018.10.30 18:07:19
MANKALO 커스텀은 몰라도 본만 들어있으면 만들기는 쉬울 것 같은데 2018.10.30 18:30:52
MANKALO 아 물론 기능 이야기 2018.10.30 18:31:03
LeeSnowing 본은 완벽하게 다 들어있다 2018.10.31 03:2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