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제 인덱컨은 왼쪽이 고장났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0506
- 2026-06-18 11:05:58
| 미찌 | 후크선장임 | 2026.06.18 11:06:15 |
| ㅇㅇ | | 2026.06.18 11:06:30 |
| ㅇㅇ | 짤녀이쁘군. - dc App | 2026.06.18 11:06:32 |
| 제로콜라 | 왼쪽이 문제가 많네... - dc App | 2026.06.18 11:07:53 |
| 글룸 | 왼손 조이스틱 터치센서 2달컷나고 압력센서도 뭔가 둔감함 - dc App | 2026.06.18 11:09:43 |
| ㅇㅇ | | 2026.06.18 11:10:07 |
| ㅇㅇ | 2026.06.18 11:10:18 | |
| ㅇㅇ | 2달은 좀 빠르네.. - dc App | 2026.06.18 11:10:26 |
| 글룸 | @ㅇㅇ 조이스틱 터치센서라 크게 신경쓰이진 않지만 꼴받긴 해... - dc App | 2026.06.18 11:11:32 |
| 달나비 | 나는 왼손 엄지 접는게 안 돼 | 2026.06.18 11:14:28 |
| ㅇㅇ | 따봉도치 브붕 - dc App | 2026.06.18 11:14: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