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 컴이 와이파이가 되는 메인보드라 다행이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0999
- 2026-06-18 15:52:28
| ㅇㅇ | 메인보드 도둑이 될게 | 2026.06.18 15:53:54 |
| 쥬에루 | 너 부숴줄게 내가 | 2026.06.18 15:54:21 |
| ㅇㅇ | 2026.06.18 15:54:43 | |
| 쥬에루 | @ㅇㅇ 와자뵤 | 2026.06.18 15:55:37 |
| 토종오리 | 데이터 전송 되는 케이블이면 USB 테더링도 된다 은근 그게 나을때가 잇음 - dc App | 2026.06.18 15:55:38 |
| 쥬에루 | 그건 확실히 속도저하나 그런게 없긴하겠다 | 2026.06.18 15:57:30 |
| 토종오리 | @쥬에루 일단 나같은경우엔 11Mbps인가 51Mbps인가 찍어주긴 햇음 - dc App | 2026.06.18 15:58:19 |
| 뇨혜 | 똑똑한청년 | 2026.06.18 16:00:38 |
| 쥬에루 | @토종오리 나 지금 속도 측정 해보니까 다운도르 300메가비트 업로드 50메가비트 나오네 | 2026.06.18 16:03:03 |
| 쥬에루 | 나는 천재야 | 2026.06.18 16:03:07 |
| ㅇㅇ | 보드에서 신호 잘 나와? 내껀 걍 거의 이름만 와이파이고 제대로 안되던데 | 2026.06.18 16:03:59 |
| 토종오리 | @쥬에루 개좋네 - dc App | 2026.06.18 16:04:28 |
| 쥬에루 | @토종오리 무제한 데이터 찬양하라 | 2026.06.18 16:04:49 |
| 쥬에루 | 난 와이파이 뽑는용으로는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 지금 핫스팟 연결하는것도 윈도우 설치 이후로 처음인듯 | 2026.06.18 16:05:21 |
| 토종오리 | @쥬에루 무제한도 근데 그거 테더링은 보통 백기가 제한잇음 - dc App | 2026.06.18 16:06:10 |
| 쥬에루 | @토종오리 맞어 내 요금제도 10기가인가 한달에 제한 있는걸로 알긴 함... 그냥 받아들여야지 머 | 2026.06.18 16:07:10 |
| 토종오리 | @쥬에루 그거 LG는 뭐 프로파일 잘 뜯어내면 되는데 요즘...은 안될수도 잇음 - dc App | 2026.06.18 16:07:47 |
| 쥬에루 | @토종오리 skt라 유감 | 2026.06.18 16:09:08 |
| 토종오리 | @쥬에루 SKT 에어 요금제로 바꾸는걸 추천함.. 모요같은 사이트에서 봐바 - dc App | 2026.06.18 16:09:43 |
| 쥬에루 | @토종오리 자급제가 아니라서 가입을 못한대... | 2026.06.18 16:10:45 |
| 토종오리 | @쥬에루 아 약정... ㅠ - dc App | 2026.06.18 16:11:09 |
| 쥬에루 | @토종오리 다음에 살땐자급제를 좀 써야하나 고민중 | 2026.06.18 16:1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