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걔입장에선 ntr인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011
- 2026-06-18 15:58:19
- 117.111
| 쥬에루 | 엥 왜 사과해 | 2026.06.18 15:58:40 |
| 반짝반짝작은별 | 대체 뭐하면 중녀 브부이한테 목졸리고 뺨맞음? - dc App | 2026.06.18 15:58:45 |
| 읏쇼 | ntr아님 사과할필요도업어보염 - dc App | 2026.06.18 15:59:13 |
| 와티 | 착짱죽짱인데 짱깨랑 놀았으니 서운할만 하다 ㅇㅇ | 2026.06.18 15:59:43 |
| 사일러사 | 이거 그 bss인가 그거냐 개재밋네 | 2026.06.18 15:59:48 |
| 니디 | 목졸리는 바트심슨 짤 보내면됨 | 2026.06.18 16:00:35 |
| ㅇㅇ | 자기가 더 오래좋아했는데 계속 자기 거절하더니 퍼블릭에수 왜그러고있냐고 자기도 ㅊ녀마냥 그러고 꼬실수 있는데 안한거다 이지랄하는데 117.111 | 2026.06.18 16:02:16 |
| ㅇㅇ1 | 후기좀 221.147 | 2026.06.18 16:03:18 |
| ㅇㅇ | 몰라 옆으로 슬슬오길래 쓰담해주니까 뽀뽀하다가 누워보라길래 누우니까 위에 올라타서 목조르면서 뺨때림 117.111 | 2026.06.18 16:03:24 |
| ㅇㅇ | 그치? 자꾸 지한테 사과하라 자기서운하다 해서 내가 사회부적응자인가 하고잇엇삼 117.111 | 2026.06.18 16:03:54 |
| 쥬에루 | @글쓴 ㅇㅇ(117.111) 니가 좋아하지 않는데 그걸 왜 당연하다는듯이 받아주지 않았다고 사과를 해야하냐는 거임 그 사람이 자아가 존나 비대하네 | 2026.06.18 16:03:59 |
| 쥬에루 | 맞네 ntr이 아니라 bss네 | 2026.06.18 16:04:24 |
| ㅇㅇ | 근데 중녀랑 일본어로 말해서 거부감 좀 덜하긴 했음 117.111 | 2026.06.18 16:06:01 |
| ㅇㅇ | @쥬에루 bss가 뭔지 찾아봤는데 ㄹㅇ이네 117.111 | 2026.06.18 16:09:37 |
| ㅇㅇ | 이게존나웃기네 117.111 | 2026.06.18 16:10:01 |
| ㅇㅇ | 뭔후기 난 사과안할건디 117.111 | 2026.06.18 16: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