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죽개맛잇어갑자기살아갈힘이나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0303
- 2026-06-18 10:12:25
| 강보철지 | 많이 묵어 | 2026.06.18 10:12:55 |
| 백약지장 | 죽 ㄹㅇ 그냥 맛있음 | 2026.06.18 10:13:01 |
| 먀먀나나 | 소고기죽 | 2026.06.18 10:13:22 |
| ㅇㅇ | | 2026.06.18 10:13:56 |
| ㅇㅇ | 안아픈데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먹고싶어질때도잇음 | 2026.06.18 10:14:08 |
| ㅇㅇ | 어케알앗지 | 2026.06.18 10:14:15 |
| 프리즘분광기 | 왜못씹엉 | 2026.06.18 10:14:15 |
| 먀먀나나 | @ㅇㅇ 이게 국룰이거든 | 2026.06.18 10:14:31 |
| ㅇㅇ | 몰르겟음 윗니아랫니 접히는부분 사이에 입병난뒤로 씹으면 어금니아파서 밥못머금 | 2026.06.18 10:15:15 |
| 프리즘분광기 | @ㅇㅇ ㅁㅊ 낼 병언가자 | 2026.06.18 10:16:41 |
| ㅇㅇ | @프리즘분광기 귀찬음... 방치하면낫지않을까 | 2026.06.18 10:17:20 |
| 프리즘분광기 | @ㅇㅇ 않이요. | 2026.06.18 10:17: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