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111
  • 2018-10-02 22:54:57
  • 175.223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달정도 접속 못했는데 한달쩐쯤에 체조방에서 친구 하나를 만들었단말야
케모노늑대 아바트 회색으로 팔레트스왑해서 쓰던애인데 엄청 컸던거는 기억나고
체조 끝나면 주먹인사 해줬었거든
오늘 시간나서 아침체조 가보니까 안보이길래 혹시 본사람 있는가 싶어서 질문글 올려..

내 셋뿐인 친구중 하나니까 혹시 아는사람 있으면 꼭좀 알려주면 좋겠어 부탁해

꼬마키` 막줄에서 울었지만 아쉽게도 6시30분 조 사람은 몰룬다 2018.10.02 22:55:58
Luche 막블락하다가 말나오니까 어느순간부터 안나옴 2018.10.02 22:57:00
NAME_HORANG 엄청 컸다는거에서 모르겠다...내기준 엄청큰건 매우큰거라 2018.10.02 22:57:29
크왁이 체조안하면 블락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시던 그분 ㄷㄷ 2018.10.02 22:57:43
ㅇㅇ 닉네임은 나도 알아 닉언금이라서 따로안쓴거고 그래도 신경써줘서 고마워 175.223 2018.10.02 22:57:58
ㅇㅇ 요즘ㅊ안나온단거구나 아쉽고 섭섭하다 175.223 2018.10.02 22:58:17
Luche 저 닉이 맞다면 사람들 블락한다는 소리 갤에 써서 불탄이후로 안옴 2018.10.02 22:58:26
ㄴㄴㅅ 아 그아저시엿네 요즘안보이더라 2018.10.02 22:59:07
ㅇㅇ 혹시 미안한 말이지만 체조 아니더라도 아무때나 접속한거 본사람 있을까? 나로선 소중한 친구여서 꼭 찾아보고싶어 최근 접속이라던가 하는식으로 아는사람 있으면 꼭좀 부탁해 175.223 2018.10.02 23:06:41
생각없는곰 몇일전 체조때 뒤에서 엄청큰 케모노 회색늑대아바타 보긴했음 (닉은 기억안남) 2018.10.02 23:35:00
ㅇㅇ 응 그정도도 충분한거같아 고마워 175.223 2018.10.03 00:01:14
SouthW. 요즘 바빠서 접속 못하고 있어ㅇㅇ 2018.10.04 01:5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06 일반 dp192 6 G군 2018-10-04 1
57605 일반 아조씨특 2 SouthW. 2018-10-04 0
57604 일반 바이브 뉴비인데 표정 표출하는거 패드 터치 계속 되서 계속바뀌어요 ㅠㅠ 3 핫도기 175.223 2018-10-04 0
57603 일반 이름표 초록은 언제부터 초록임? 3 ㅇㅇ 124.216 2018-10-04 0
57601 일반 샤로는 개조 가능함? 2 게럴드 2018-10-04 0
57600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175.215 2018-10-04 0
57599 일반 친구가 나 삭제하거나하면 이름 노랑 사라짐?? 6 빅huge맨 2018-10-04 0
57597 일반 노트북에 mini dp있는데 그러면 mini dp to hdmi 사면 2 dd 121.139 2018-10-04 0
57596 일반 노트북 바이브유저 설치좀 도와줘 얘들아 막혓어 4 dd 121.139 2018-10-04 0
57595 일반 원나잇카니발 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94 일반 요새 날이추워서 춤못추겠다 6 츄르 2018-10-04 0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57573 일반 건담이빔쏠때 소련연방찬가틀까 미국애국가틀까 4 옵티머스 2018-10-03 0
57572 일반 카스트제도 진짜 뭐같은데 4 ㅇㅇ 222.108 2018-10-03 0
57570 일반 진심 블렌더 이거 왜 눈감는거임? 2 ㅇㅇ 121.184 2018-10-03 0
57569 일반 갓 - 경 6 카디아. 2018-10-03 0
57566 일반 맵 좀 돌아다니고 플레이타임 120시간 2 ㅇㅇ 58.228 2018-10-03 0
57564 일반 새벽에 패치됬구나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63 일반 좆같은 디시공식앱 존나 팅기네 3 꼬마키` 2018-10-03 0
57562 일반 야 스팀은 다 하얀색고정임? 5 꼬마키` 2018-10-03 3
57561 일반 보라색인데 고인물 소리 들어도 기분좋음 4 ㅇㅇ 39.7 2018-10-03 0
57560 일반 보라색달고 누워있으니 고인물소리 많이듣더라 9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59 일반 무적방패 3 꼬마키` 2018-10-03 1
57558 일반 게임하면서 오랜만에 말싸움 했네 50 ㅇㅇ 115.20 2018-10-03 2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