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즈나아이는 보면 손가락까지 다 트래킹하더라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38
  • 2018-10-02 01:10:05
							

자긴 항상 발가벗고잇다고하는거보면

슈트? 같은것도 아닌것같고 표정인식도 다 되는거보면 카메라류인것같은데 장비값 ㄹㅇ 어마어마할듯

- dc official App
xx 영화촬영할 때 쓰는 그 타이즈 입고 그 위에 흰색 공 붙인 거 아님? 183.96 2018.10.02 01:22:48
댕타 ㅇㅇ 발가벗고잇다는 말이 진짜 말그대로인지 옷은 안입되 슈트만입고잇다는뜻인지 모르겟음 개인적으로 슈트+표정인식용 카메라고정된헬멧? 이 아닐까싶음 - dc App 2018.10.02 01:24:18
하벤하이드 영화촬영할때 쓰는 그런거쓰나보네 대기업이라 장비가좋은듯 - dc App 2018.10.02 01:31:20
NAME_HORANG 모션 트래킹 이라면 천만원 안짝 상품 많을껄 거기 사이트 가면 가성비 괜찮다고 아쉬운데로 바이브 트래커 쓰라는 글도 있음. 다이소vr취급 2018.10.02 05:15:52
엘에르엘 그냥 폴리곤으로 이루어진 모델링 데이터라 옷 속은 없으니까 AI컨셉 밀고서 옷입은거=알몸 이라는 소리아니였냐? - dc App 2018.10.02 07:30:24
댕타 아쉬운대로 바이브 트래커라니 ㄷㄷ - dc App 2018.10.02 07:5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15 일반 풀트 할돈은있는데 방이너무좁다... 8 마요릭 2018-10-04 0
57614 일반 눈치 없는 사람 때문에 죽겠다 진짜 11 ㅇㅇ 59.21 2018-10-04 0
57612 질문 nolo VR 질문 1 ㅇㅇ 223.62 2018-10-04 0
57611 일반 디도스 공격이 또 있나보다 7 Ƶᴇɴᴏɴ 2018-10-04 0
57610 일반 모임 친구여도 노랑으로 안보이는 버그였던고임? 3 빅huge맨 2018-10-04 0
57609 일반 손땀 씨발 2 Ƶᴇɴᴏɴ 2018-10-04 0
57608 질문 아바타 업로드창이 정지화면으로 뜨면 어떡함? 4 ㅇㅇ 223.39 2018-10-04 0
57607 일반 괴담인줄 알았는데 13 카디아. 2018-10-04 10
57606 일반 dp192 6 G군 2018-10-04 1
57605 일반 아조씨특 2 SouthW. 2018-10-04 0
57604 일반 바이브 뉴비인데 표정 표출하는거 패드 터치 계속 되서 계속바뀌어요 ㅠㅠ 3 핫도기 175.223 2018-10-04 0
57603 일반 이름표 초록은 언제부터 초록임? 3 ㅇㅇ 124.216 2018-10-04 0
57601 일반 샤로는 개조 가능함? 2 게럴드 2018-10-04 0
57600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175.215 2018-10-04 0
57599 일반 친구가 나 삭제하거나하면 이름 노랑 사라짐?? 6 빅huge맨 2018-10-04 0
57597 일반 노트북에 mini dp있는데 그러면 mini dp to hdmi 사면 2 dd 121.139 2018-10-04 0
57596 일반 노트북 바이브유저 설치좀 도와줘 얘들아 막혓어 4 dd 121.139 2018-10-04 0
57595 일반 원나잇카니발 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94 일반 요새 날이추워서 춤못추겠다 6 츄르 2018-10-04 0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57573 일반 건담이빔쏠때 소련연방찬가틀까 미국애국가틀까 4 옵티머스 2018-10-03 0
57572 일반 카스트제도 진짜 뭐같은데 4 ㅇㅇ 222.108 2018-10-03 0
57570 일반 진심 블렌더 이거 왜 눈감는거임? 2 ㅇㅇ 121.184 2018-10-03 0
57569 일반 갓 - 경 6 카디아.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