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예전에 VR이였다가 차렷으로 돌아간 사람 한명 봄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87
  • 2018-10-01 09:07:57
  • 125.180
							

사람많은 퍼블릭방에서 자주 보는 사람이였는데


그 사람이 어떤사람이였냐면 VR을 산 이유가


뭔가 남한테 사랑을 주고싶어서 VR을 산 사람같다는 느낌이였음


자기한테 다가와주면 반갑게 맞아주고 막 혼자있는사람한테 다가가서 스다듬어주고 그냥 전체적으로 "사랑을 주고싶다" 이게 엄청나게 느껴졌음


나도 그사람한테 스다듬 몇번 당하니까 계속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기분이 계속 들더라고 


그리고 몇일뒤 보니까 막 그사람들 중심으로 사람이 엄청 모이는게 보이더라 (대부분은 근데 차렷유저였음)



근데 그사람도 엄청 힘들어보이는게 좀 느껴지더라고 VR을 샀는데 즐기질못하고 다른사람들만 돌봐주고 있다라는게 들었음



그게 느껴지고나선 난 더이상 귀찮게 안하려고 생각하고 친해지는걸 포기했는데




그리고 몇달뒤에 그사람을 MMD방에서 봤는데 분명 아바타하고 썸네일은 그사람이 분명했는데 닉네임을 바꿨더라 

(그런 썸네일을 쓰는걸 봐선 그사람만 쓰는 커스텀 아바타가 확실했음)


그리고 걸음을 보니까 VR을 쓰고있는데 아니라 차렷이였음




아 그리고 바로 깨달았음... 더이상 자기를 중심을 사람이 모이는걸 못버텼다는걸ㅋㅋ

ㅇㅇ 지금은 P로 시작하는 닉네임으로 바꾼사람인데 혹시나 사람많은 퍼블릭방 자주 돌아다니는사람은 누군지 알수도 있을거임ㅋ 125.180 2018.10.01 09:10:49
ㅇㅇ 차렷 묵언에 리액션도 없으면 벽보고 쓰다듬는건데 안지치겠냐 59.102 2018.10.01 09:14:22
ㅇㅇ 브알챗이면 브알을 사귀란 말이야 59.102 2018.10.01 09:14:54
ㅇㅇ 추측과 개소리와 추가로 단 댓글병맛의 합작이군 ㅅㅂ 175.211 2018.10.01 09:19:05
ㅇㅇ 아니야 너같은 급식충들은 이해할수 없는 생각일거야 125.180 2018.10.01 09:20:37
xx 그냥 아바타 해커한테 아바타 긁힌 거 아니냐 183.96 2018.10.01 09:24:12
ㅇㅇ ㄴㄴ 병신새끼야 1.스팀아이디 아닌이상 아바타랑 썸네일은 동일 = 월드 아바타일수있음 2.그사람이 분명했는데 = 개 씹 병신같은 혼자만의 추측 3.VR인사람도 귀찮으면 컴퓨터로 접속 하기도함 4.맨위에 지가 단 댓글이 얼마나 병신같은줄 모르겠냐 175.211 2018.10.01 09:25:33
ㅇㅇ 근데 이새기가 글쓴거 이해도 되는게 vr유저중에 모든 애들한테 친절히 대하는 애들이 분명 있긴 하단말야 몇몇하고 놀다가도 새로운 애들이 오면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더 신경써주려 하고 소외되지 않게 해주려 하고 175.223 2018.10.01 09:27:56
ㅇㅇ 근데 그런애들이라도 정신력은 계속 소모될수밖에 없어 사람 한두명도 아니고 여서일곱명이 넘어가면 신경쓸일이 많아질수밖에 없으니까 175.223 2018.10.01 09:28:45
ㅇㅇ 그런 점에선 지칠수도 있는거라 생각해.. 나도 비슷한 부류라 이해가 간다 175.223 2018.10.01 09:29:18
ㅇㅇ ㄴ ㅇㅇ 근데 혼자 망상 추측 한걸 싸재껴두고 병신같은 댓글 추가로 달아둔거 ㅄ같음 175.211 2018.10.01 09:30:45
ㅇㅇ 아니 내가 말하고싶은건 그렇게 사랑을 그렇게 주고다니는 사람이였다는건데... 학교에서 일진한테 쳐맞고다니던 찐따들은 이해할수 없다는 생각이라는거였음ㅋㅋ 125.180 2018.10.01 09:33:16
ㅇㅇ 잘 읽었는데 댓글에 찐따 한놈때문에 씹정색하네 - dc App 223.62 2018.10.01 09:38:08
ㅇㅇ 찐따의 망상글이네 183.96 2018.10.01 09:39:48
ㅇㅇ 현실로그아웃한 앰생들끼리 열심히 싸우는거보소ㅋㅋㅋ 223.33 2018.10.01 09:46:35
ㅍㅍ 맞음 난 글쓴이 글 이해함. 남들한테 퍼준다는게 얼마나 힘든건지 체감을 해봐야 제일 잘 알수있음. 211.177 2018.10.01 10:1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589 일반 비디오램은 몇기가정도인게 좋으려나요 15 寒秋雨 2018-10-11 0
60588 일반 뭐야 내 게시글 왜 삭제됨 3 초보자아 2018-10-11 0
60587 일반 새벽에 하는사람들은 얼마없나 여긴 5 읭읭이 2018-10-11 0
60586 일반 이갤 분위기 왜케 우울하냐... 8 ㅇㅇ 211.104 2018-10-11 1
60584 일반 오랜만에 저댄영상 8 으ㅡ음 2018-10-11 0
60582 일반 허브는 오리코가 최고다 읭읭이 2018-10-11 0
60581 일반 뚜따 거의 다해간다 2 BEnE 2018-10-11 0
60580 일반 브알챗 친구 한명이 너무 무섭다 11 ㅇㅇ 113.192 2018-10-11 0
60579 일반 나만트래커지랄임? 10 읭읭이 2018-10-11 0
60578 일반 그 트래커 동글 있잖아 6 kk08 2018-10-11 0
6057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576 일반 난 기분 울적하고 슬플땐 10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75 일반 블루투스 할라면 머가 필요해?? 4 ★☆★☆★☆★☆★☆★☆★☆★☆ 2018-10-11 0
60574 일반 vr챗 정말 재밌는데 1 고닉죽이기 2018-10-11 1
60573 일반 1050이면 몇프레임까지될까,, 9 ★☆★☆★☆★☆★☆★☆★☆★☆ 2018-10-11 0
60572 일반 내가 파티클이랑 이펙트쪽을 안건드는 이유 1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71 일반 어나더 홈 자주가는 갤럼들 봐라 ㅇㅇ 203.213 2018-10-11 1
60570 일반 바이브 트래커사면 동글도 같이오잖아 5 괵스챤 39.7 2018-10-11 0
60568 일반 난 슬플땐 6 으ㅡ음 2018-10-11 1
60567 일반 어이! 노말킷! 12 Shinbi 2018-10-11 0
60566 일반 바이브 구매 성공했다. 1 린뀨 2018-10-11 0
60565 일반 요즘 무슨 흰색들데리고다니는게 유행임? 5 읭읭이 2018-10-11 1
60564 일반 아바타재밋다 1 ★☆★☆★☆★☆★☆★☆★☆★☆ 2018-10-11 0
60563 일반 오딧세이mr 괜히 산거 같다 8 Gloryman 2018-10-11 0
60562 일반 근데 맵만드는게 좀 웃긴게 4 으ㅡ음 2018-10-11 0
60561 일반 누가 데바데월드같은거좀 만들어줘 1 ㅇㅇ 39.7 2018-10-11 0
60560 일반 출근부터 퇴근전까지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59 일반 영어잘하는 친구를 사귀고싶다 4 괵스챤 39.7 2018-10-11 0
60557 일반 mr 가능? 2 ㄹㅇ 175.223 2018-10-11 0
60556 일반 뚜따중인데 이거 해결방법 없을까? 3 BEnE 2018-10-11 0
60555 일반 오카이 영어 배우고싶으신 분들이 있구나 3 xKiD 2018-10-11 0
60554 일반 한국 싫어하는건 괜찮은데 ㄹㅇ 남들앞에선 그딴 소리하지말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2
60553 일반 나방아바타 쓰고 스트리머한테 놀러간적있음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11 1
60552 일반 외국인 앞에서 헬조센 거리진 말자 2 눈깔이 223.62 2018-10-11 0
60551 일반 그냥 파일 다지우고 압축 다시 푸니까 멀쩡하네 아메히 2018-10-11 0
60550 일반 머더에서 살인마하면 진짜가 되버린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549 질문 Mr 입문하려는데 사양 될까요?? 도움!! 7 ㅇㅇ 175.223 2018-10-11 1
60548 일반 다른겜 방송도 좀 해야하는뎅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46 일반 농협 신용카드 발급우편 올때까지 기다리기 vs 4 린뀨 2018-10-11 0
60544 일반 마테리얼 뭘 건드려야하는거야 3 아메히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