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39
  • 2018-09-30 07:11:18
  • 58.228
							



일단은 차렷유저인데 VR기기 사용하고 춤추시는분들 VR종류별로 반응?인가 다르다고 하시길래


현실동작따라 바로바로 인식되서 움직이는거면 바이브가 제일 낫나요?




VR사면 저댄이 아니더라도 MMD방가서 다른사람들 춤출때 뒤에서 같이춰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엘에르엘 지금 당장은 그렇습니다 2018.09.30 07:11:46
ㅇㅇ 내가 바이브 오큘 MR 립모션친구 다 만나봤는데 바이브가 제일 움직임이 사람같더라 125.180 2018.09.30 07:11:50
카디아. 완벽하게 움직이는걸 원한다면 바이브 트래커 가야지 2018.09.30 07:11:54
여우 자본만있다면 바이브 트래커임 2018.09.30 07:12:07
ㅇㅇ 인식률 따질거면 바이브사라 125.180 2018.09.30 07:12:14
현실세계 오큘러스하고 바이브 트래킹 큰차이없다는거 공지에있던데 2018.09.30 07:12:44
카디아. 춤추는게 목적이라니깐 트래커까지 있어야지 2018.09.30 07:13:29
ㅇㅇ ㅇㅎ.. 답변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4:23
ㅇㅇ 큰차이없긴개뿔이없어 직접보면다른데 39.116 2018.09.30 07:14:30
춤만춰 갤에서 가장 추천하는 vr기기인 바이브조차 트래킹의 한계는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부류에 한에서)// 단순 율동수준이면 상관없는 얘기 2018.09.30 07:14:34
ㅇㅇ 쟤는 왜케바이브를싫어하냐 39.116 2018.09.30 07:14:37
ㅇㅇ 놀로는 존나빨면사 바이브왜케싫어함 39.116 2018.09.30 07:14:55
현실세계 당연한거아님 ?좋은건 혼자사서 쓰고싶은거니깐 2018.09.30 07:16:01
ㅇㅇ 나중 일은 모르지만 격한 모션은 할 일이 크게 없을것같긴한데 일단 목적은 단순 율동정도는 맞으니.. 바이브 선택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67 일반 아바타 커미션하는데 신기한 손님있음 ㅋㅋㅋㅋ 35 ㅇㅇ 195.175 2018-10-03 27
57265 일반 55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 없을까? 11 클루 2018-10-03 0
57264 일반 vr 쓰고 어떻게 잠들지 1 asdf 183.109 2018-10-03 0
57263 일반 그저께 춤춘거 5 Ku_Nyang 2018-10-03 4
57262 일반 이거 계급표 어떻게 보냐 2 dd 114.200 2018-10-03 0
57261 일반 놀로 다이소조합 ㅇㅇ 211.36 2018-10-03 0
57260 일반 월드아바타 저장기능 너무좋다.. 4 3학년1반이하린 2018-10-03 0
57259 일반 제작진 쉐끼덜아.. Soran12 2018-10-03 0
57258 강좌/정보 이모트 온오프 물건 넣기 쉽게 하기 4 xx 183.96 2018-10-03 22
57257 일반 2018.3.2 패치가 왜 지금 업데이트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3 0
57256 일반 슈타게 아바타 어디서찾음?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03 0
57255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드려면 문제 몇개 3 Luche 2018-10-03 0
57254 일반 머여 벌써 랭크부심이있네 1 솜검 211.219 2018-10-03 0
57253 일반 미세팁) GO 1 ㅇㅇ 59.31 2018-10-03 7
57252 일반 월드이동할때 go 뜨는거 어떻게 안됨? 2 ㅇㅇ 58.239 2018-10-03 0
57249 일반 유니티 VRC SDK에서 자꾸 세팅메뉴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5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