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5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 없을까?
글쓴이
클루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265
  • 2018-10-03 06:42:20
							

처음사보는거라 뭐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혹시나 55만원에서 조금만 더 비싼거여도 되니까 뭐 없을까?

xx 브알챗할거면 바이브. 50만원 대에서 오큘러스 직구가 가능하긴 함. 183.96 2018.10.03 06:43:05
반지사미 https://www.vive.com/kr/product/ 2018.10.03 06:43:20
Soran12 오큘 또는 바이브 - dc App 2018.10.03 06:45:43
클루 80만원은 좀 ㅜ.ㅜ... 2018.10.03 06:47:20
Viver 바이브 - dc App 2018.10.03 06:48:30
가사이_유노 55만이면 오큘 2018.10.03 07:10:19
ㅇㅅㅇ 그냥 MR 저렴이로 산 다음에 돈 모아서 바이브 풀트렉 추천 222.96 2018.10.03 07:12:03
ㅇㅇ 오큘러스 59.151 2018.10.03 07:41:49
양파양파 좀만 더모아서 그냥 한방에 바이브 사자 2018.10.03 07:50:01
뷔아 과거의 나에게 오큘사지말라고 d메일 보내고싶다, 116.41 2018.10.03 10:20:49
ㅇㅇ 60쯤 바이브 중고가능 58.239 2018.10.03 12:1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2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05 0
58021 일반 항상 밑을 향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해 ? 15 카디아. 2018-10-05 0
58019 일반 아싸 찐따들만 있는거같네 8 ㅇㅇ 203.228 2018-10-05 1
58016 일반 바이브 나눔합니다 12 ㅇㅇ 223.39 2018-10-05 13
58015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17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14 일반 저댄어나더 누마누마에 곡 다음곡이름먼지암? 3 댕타 2018-10-05 0
58013 일반 요즘 카메라들고 사진을 너무안찍은거같아서 3 카디아. 2018-10-05 0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