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글쓴이
하토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589
  • 2018-09-29 12:44:20
							

오큘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

뭐 어떤 프로그램 써서 그럭저럭 한다고 하던데, 아직 시작도 못해봐서 잘 이해가 안돼.

게임하듯 wasd로 움직이고 뭐 그렇게 하는거야?


그리고 그 맵 만드는거

맵에 넣는 스크립트 같은것도 다 적용되는거야?


그럼 맵에 npc 놓고 다이얼로그 스크립트 넣어서 rpg처럼 꾸밀수도 있고

오브젝트에 데미지 줘서 오브젝트 파괴하는것도 가능한거야?

ㅇㅇ 오큘만이 아니라 VR없이 컴퓨터로 가능 스크립트는 안댐 - 오브젝트파괴나 액션게임같은 맵은 여러곳 있음 175.211 2018.09.29 12:46:40
xx 1. 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시점을 조절해요. 일반적인 fps 게임의 조작법을 사용합니다. 2. 유니티의 커스텀 스크립트는 제한되어있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VRC SDK라고 하는 개발 전용 키트에서 제공하는 극소수의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게임에서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짜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노력 여하에 따라서 그럴싸하게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만, 제한이 있습니다. 183.96 2018.09.29 12:49:09
하토 ㄴ 오오... 스크립트 제한걸려있구나. 고마워! 2018.09.29 12:5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7 일반 대딸듀오 2 ㅇㅇ 211.36 2018-10-04 1
57656 일반 지금 접속중인 nolo 풀트 유저 있음? ㅇㅇ 223.39 2018-10-04 0
57655 일반 난 인게임내에 목소리가 다른듯 5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654 일반 난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다른듯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53 일반 부랄챗하고나서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짐 3 울테 2018-10-04 1
57652 일반 지금 풀트래킹안됨? 1 ㅇㅇ 106.249 2018-10-04 0
5765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4 1
57650 일반 요즘 벽람 아카시 사람들 아바타로 사용하는거 보기 힘든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10-04 0
57648 일반 요즘 목소리는 좋은데 하는짓이... 라는말 되게 많이들음 6 초보자아 2018-10-04 0
57647 일반 왜 자꾸 표정이 dddd 175.223 2018-10-04 0
57645 일반 야밤에 라무네 따먹는짤 8 Dochi 2018-10-04 7
57644 일반 풀트래킹 고쳐짐?! 3 Dochi 2018-10-04 0
57643 일반 지금 표정넣는거ㅏ dddd 175.223 2018-10-04 0
57642 일반 나 공지글을 눌러도 안뜨는데 왜이런거야? ㅇㅇ 59.151 2018-10-04 0
57641 일반 자신이 무슨색인지는 어떻게 알수있나요? 1 개꿀이자너 2018-10-04 0
57640 일반 MR 트레킹 향상 글 어디서봐 ? 1 ㅇㅇ 61.82 2018-10-04 0
57639 일반 이거 월드만드는중인대 3 늅이 49.164 2018-10-04 0
57637 일반 야 이 또라이들아 9 KuNori 2018-10-04 0
57636 일반 친구한테 견적짜준 100만원대 PC 12 러닝머신러닝 2018-10-04 1
57635 일반 바이브사러들어갔는데 메인페이지 왜이리 기괴함? 7 마요릭 2018-10-04 7
57634 일반 vrc사진이랑 움짤 많이 올라오면 좋겠다 ㅇㅇ 175.203 2018-10-04 1
57633 질문 그 눈사람같은거 소환하는거 1 greenhornet 2018-10-04 0
57632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13 ㅇㅇ 223.38 2018-10-04 0
57631 일반 공포맵 추천좀해줘요 1 Hoya 223.62 2018-10-04 0
57630 일반 vr유저중 80ti 쓰는 야 있어? 14 ㅇㅇ 223.38 2018-10-04 0
57629 일반 루게릭병 앎고있어서 vrc하면서많은위로 느낀다던갤럼 1 ㅇㅇ 175.203 2018-10-04 0
57628 일반 본인 근황 4 러닝머신러닝 2018-10-04 1
57627 일반 피아노방 사망했나요 4 ㅇㅇ 175.223 2018-10-04 0
57626 일반 방금 본 재밌는 내용 5 xx 183.96 2018-10-04 0
57625 일반 팅커벨.. 뭐이렁거 말하는거냐 1 츄르 2018-10-04 0
57623 일반 연병장 팅커벨 반응봐라ㅋㅋㅋㅋ 3 ㅇㅇ 110.70 2018-10-04 5
57622 일반 차렷은 셀카 찍을 방법 없는건가..? 4 린코 2018-10-04 0
57621 일반 h방 업소녀들아 10 ㅇㅇ 125.133 2018-10-04 0
57620 일반 네임플레이트 등급 VIP는 머냐;;; 4 빅huge맨 2018-10-04 0
57619 질문 그 다이나믹 본 관련 문제 질문이애오 10 Lewis_Kim 2018-10-04 0
57618 일반 찾아오는 친구가 있다는건 참 좋은거야 3 초보자아 2018-10-04 0
57617 일반 이름에 색깔별로 무슨 의미를 가지고있는건가요?? 13 개꿀이자너 2018-10-04 0
57616 일반 이런 쉬벌탱들이 6 하벤하이드 2018-10-04 1
57615 일반 풀트 할돈은있는데 방이너무좁다... 8 마요릭 2018-10-04 0
57614 일반 눈치 없는 사람 때문에 죽겠다 진짜 11 ㅇㅇ 59.21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