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 다이나믹 본 관련 문제 질문이애오
글쓴이
Lewis_Kim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9
  • 2018-10-04 03:21:29
							

내가 다이나믹 본 동그라미 옮기면서 조절하는 3개 옵션중 위에서 3번째 옵션(마지막 옵션이지)을 0.7? 정도로 해놔서 그런건가 만져도 움직이질 않고

또한 유니티에서 흔들어봤을때 적당히 잘 움직이게 해놨던거같은데 막상 인게임 들어와보니 전이랑 비슷하고 아무리 양손에 콜라이더 설정하구 움직이고 싶은 부분 콜라이더에 숫자 2 넣고 양손 넣었는대도 손으로 만지거나 할 수가없어 ㅠㅠ

저 0.7 정도로 해놨던 수치가 문제인걸까..
분명 유니티 안에서는 마지막까지 살랑살랑 흔들렸는데 인게임에서는 그저 꼿꼿이 서있기만 해.. 뭐가 문제일까

- dc official App
NK08 캡쳐 포함하면 정말 고맙겠다 2018.10.04 03:23:01
Lewis_Kim 좀 이따 추가해주면 답변 해줄 수 있니ㅣ? - dc App 2018.10.04 03:23:56
NK08 수 얼마 줬나, 부위 어딘가 보고 내가 쓰던 숫자 비교해서 이정도면 될거 같다 라고 알려줄 수는 있음, 점심시간 끝나기 전까지 2018.10.04 03:24:50
NK08 당장 더 잘 아는 갤럼이 와서 정리한거 올려줄수도 있고 2018.10.04 03:25:25
Lewis_Kim 흑 도와주려고 해주는거 같아서 일단 넘모 고맙ㄴ네 집 금방 갈 수 있으려나.. - dc App 2018.10.04 03:28:02
NK08 30분 남은거 같은데, 우선 참고만 해 스커트면 위에서부터 0.2/0.05/0.04/0.97 헤어는 0.2/0.05/0.06/0.98 이렇게 사용했고 다이나믹 본에 루트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 해봐. 갤럼마다 다들 제각각이고 각자 취향껏 하는데 나는 이정도에 잘 움직여. 2018.10.04 03:31:01
Lewis_Kim 샤로라는 캐릭터에 손에있는 체인이랑 가슴에 넣으려는데 적당한 설정값 있을까? - dc App 2018.10.04 03:32:19
NK08 콜라이더는 손이나 손 끝에 콜라이더 크기 적당히 해서 추가 하고. 만질 파츠 다이나믹 본 탭 보면 밑에 콜라이더 항목 있어. 거기 해당 콜라이더 추가 해서 업로드 하면 될거야. 그렇게 했는데 안 된다면 민머리 나체 아바타로 하자 2018.10.04 03:33:20
NK08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018.10.04 03:37:16
Lewis_Kim 헐 삭제 잘못했어 글은 읽었ㅇ어 0.6정도루? - dc App 2018.10.04 03:4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04 일반 촉각지원되면 제일먼저 해볼일.ㅇㄱㄹㅇ 7 ㅇㅇ 175.223 2018-10-07 1
58903 일반 신사 진짜 클린해졌다 2 ㅇㅇ 222.108 2018-10-07 0
58902 일반 체조 헬스 전용 아바타 만듬 6 하피핏 2018-10-07 0
58901 일반 vrc는 upperchest 사용 안하냐??? greenhornet 2018-10-07 0
58900 일반 촉각지원 되면 개 꼴릴듯 7 초보자아 2018-10-07 6
58899 일반 친구 놀리려고 공포맵 대려갔는데 3 카디아. 2018-10-07 4
58898 일반 i5 3400 / 그래픽카드 1060 6g / 램 8기가 VR 십가능? 3 ㅇㅇ 175.223 2018-10-07 0
58897 질문 캐릭터에 홍조를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하피핏 2018-10-07 0
58895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8894 일반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촉각 지원하는건 언제 나올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3 질문 무선킷 좋다. 두번사세요 7 뷔아 223.62 2018-10-07 0
58892 일반 내가 미래에서 업데이트를 보고왓다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1 일반 다음 교류회때 1 FGDss 2018-10-07 6
58890 일반 망한셀카 4 alskdj 183.104 2018-10-07 0
58888 질문 어제자 교류회 특 5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7 일반 8700k avx-3줘서 4.5ghz나오는거였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0-07 0
58886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주문취소어덯게함? 3 마요릭 2018-10-07 0
58885 질문 아바타 다운받아서 쓰는게 불법행위에요 ? 4 메디큐보이드 2018-10-07 0
58883 일반 바이브 무선킷 살사람중 라이젠 쓰는사람 있냐 8 Luche 2018-10-07 1
58882 질문 나도 귀여운 아바타 하고싶다 8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1 일반 보라색 = 인생포기함 3 ㅇㅇ 222.108 2018-10-07 2
58880 일반 니넨 서코가서 머 사는데 4 도련 2018-10-07 0
58879 일반 혹시 바이브 퀵으로 받아보신분 있나요? 4 마요릭 2018-10-07 0
58878 일반 프로젝트 하나 기획중이다. 14 ㅇㅇ 175.197 2018-10-07 1
58877 VRC일기 젤다 씨///바년. 1 Huntere 2018-10-07 0
58876 일반 잉? 보라색이 고인물임? 9 JJY 2018-10-07 0
58875 일반 (스압, 영상)9시 30분 아침체조 7 하벤하이드 2018-10-07 2
58874 질문 VR질문 25 寒秋雨 2018-10-07 0
58873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초견 2018-10-07 0
58872 일반 nolo 베이스 각도 8 나냠 2018-10-07 0
58870 일반 10/07 9시 아침체조에서 1 토끼상 2018-10-07 2
58869 질문 브얄챗마이크질문 2 ㅇㅇ 61.83 2018-10-07 0
58868 일반 늦게일어나서 체조못갔는데 다행이다 4 류아람 2018-10-07 6
58867 일반 만약에 정모할때 아바타 코스프레하고 오면 참가비 무료면 함? 10 NAME_HORANG 2018-10-07 2
58865 일반 현실좆목 하는건 좋은데 티내진 마라 30 ㅇㅇ 211.246 2018-10-07 16
58864 질문 게임에서 만나거나 현실에서 만나는거 다 똑같지않나 ㅇㅇ 110.70 2018-10-07 0
58863 일반 자기가 지금 쓰고있는 아바타 코스프레 하라면 가능하냐 32 MANKALO 2018-10-07 3
58861 일반 친구가 오프라인이라 만날사람이 없을때 꿀팁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60 일반 10월서코에 VRC사람들 많이오는것 같더라 11 JinSilly 2018-10-07 0
58859 일반 쩝쩝교류회 재밌었다! 4 MANKALO 2018-10-0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