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
  • 2018-10-04 03:54:37
  • 223.38
							

컴갤에 물어보려다가 뷔알챗 성능은 여기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근데 이렇게 사도 레노버 mr쓸거임 ㅎ

- dc official App
ㅇㅇ 어 왜 파워 두개 골랐지 - dc App 223.38 2018.10.04 03:54:54
크왁이 두개의심장 ㄷㄷㄷ 2018.10.04 03:55:31
크왁이 브이알챗 가능 2018.10.04 03:56:25
ㅇㅇ 두개의 심장이니 이제 sli도 가능할듯 221.157 2018.10.04 03:57:16
greenhornet 옛날이나 보던 듀얼파워 ㄷㄷ 2018.10.04 03:58:11
greenhornet l520 추천함 2018.10.04 03:58:29
ㅇㅇ 음 케이스만 바꾸면 되는구나 고마워 원래 140망 쓰려고 햤는데 1080ti가니까 200나오네 ㅋ - dc App 223.38 2018.10.04 03:59:05
레이 . 상위 가격대에선 확실히 좋지만 동일가격이면 다른 as방면에서 좋은 심장 많은듯. 그래도 컴좀 아는가보네 파워 신경쓰는거 보면. 14만원대면 팬리스 제품군도 슬슬 보일시기고..최근 벤치보면 델타 fsp evga들도 탑급인듯 116.41 2018.10.04 04:00:51
ㅇㅇ 자세한 설몉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04 04:01:17
아이리네 글픽카드가 비싼지라 급한거 아니면 특가 나올때 구입하면 십만원 이상은 세이브 가능하긴 해 2018.10.04 04:01:50
boogleboogle 2080 으로 교체해도 되고 ssd는 직구하는게 나아보임 1테라 150달러면 사니깐...케이스는 너의취향이라 생각하니 냅두고 피나클로는 80ti프레임 병목 있음 프레임차이가 벤치로이미 나왔고 2600 굳이쓸거면 어느정도 오버는 해야함 2018.10.04 04:03:13
boogleboogle 램은 이미3000hz 니 그냥 써도 되겠고 근데 전체적으로 뭔가 되게 언밸러스하네 2018.10.04 04:07:42
ㅇㅇ 원래는 1070 달려고 햤던거라 - dc App 223.38 2018.10.04 05:4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700 일반 vr쓰고 어떻게먹어? 9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699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다들 맛난거 준비하는구나.... 5 JinSilly 2018-10-06 0
58698 일반 피자 반정도 먹었다 5 반지사미 2018-10-06 0
58697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조무사로 저스트댄스 영상 하나 찍었다. 4 우메코 2018-10-06 0
58696 일반 교류회 식사 시간에좀 맞추지 힝힝 3 빅huge맨 2018-10-06 0
58695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유저 풀트래킹 으케하냐 14 ㅇㅇ 182.225 2018-10-06 0
58693 일반 월드 의자 앉기 기능 넣을려고 하는데.. ㅇㅇ 121.168 2018-10-06 0
58692 일반 으으... 9시면 견딜만한데... 왜 하필 10시에 하냐 ㅠㅠ 2 우메코 2018-10-06 0
586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때문에 아직도 밥 안먹었다 1 우메코 2018-10-06 0
58690 일반 이거 비타민이죠? 2 tntnt 2018-10-06 0
58688 일반 미팅룸 좋네 1 ㅇㅇ 58.232 2018-10-06 0
58686 일반 연병장이란거 어케 가는고임 7 빅huge맨 2018-10-06 0
58685 일반 쩝류회 질문해도되나요 1 ㅇㅇ 211.184 2018-10-06 0
58683 일반 교류회 음식 슬슬 시켜야하는데 3 생각없는곰 2018-10-06 0
58682 일반 아 불꽃놀이월드 퍼블릭 내린듯.. 2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681 일반 아니 무슨 피방이 주말에 영업을안해 1 ㅇㅇ 211.184 2018-10-06 0
58680 일반 쩝류회 방 나누고싶어도 못나누는이유가 6 카디아. 2018-10-06 0
58679 일반 냠냠쩝쩝대회 가고싶은데 대회나와서 못한다ㅜㅜ 4 tntnt 2018-10-06 0
58678 일반 아까 글쓰고 출발했어야하는데 ㅇㅇ 58.228 2018-10-06 0
58677 일반 vrchat에서 아이디 검색할때 2 ㅇㅇ 211.248 2018-10-06 1
58676 일반 쉐이더 파일을 어뜨케 유니티패키지로 바꿈 3 아메히 2018-10-06 0
58675 일반 이거 성능창 무시못하나 오뀰러스 121.154 2018-10-06 1
58674 일반 쩝쩝냠냠 낼름낼름 교류회 스트리밍해도됌? 3 기무대띠 2018-10-06 0
58673 일반 오키스 네오지옹 옵티머스 2018-10-06 0
58672 일반 냠쩝쩝 교류회 후원 할께여~ 5 반지사미 2018-10-06 2
58670 일반 쩝류회 초밥정도면 적절하겠지 4 MANKALO 2018-10-06 0
58668 일반 귀여워 5 기무대띠 2018-10-06 3
58667 일반 쩝류회를 위해 피방갑니다. 1 ㅇㅇ 58.228 2018-10-06 0
58666 일반 하 파티클 존나 리얼한거봨ㅋㅋ 9 쉔가오랜 211.36 2018-10-06 6
58665 일반 생각해보니 벌써 벡스포가 담달이네 1 JJY 2018-10-06 0
58664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좀 알려주세요 7 ㅇㅇ 58.228 2018-10-06 0
58663 일반 탈출맵 이거 답이 뭐야 ㄹㅇㄹ ㄷㄱ? 11 데리닝 221.152 2018-10-06 0
58661 일반 트래커 아직도 이상한가 3 읭읭이 2018-10-06 0
58660 일반 브알챗에 숨바꼭질 맵 있지 않았나 4 lu 221.152 2018-10-06 0
58659 일반 미친놈드라ㅠㅠㅠㅠ 5 koper2004 2018-10-06 1
58658 일반 VRC엄청 유명해지면 좋겠당 5 MANKALO 2018-10-06 0
58656 일반 념글 비공개 MMD 엣찌방 MR쓰고 가봤는데 1 ㅇㅇ 182.215 2018-10-06 0
58655 일반 심심하다 5 NAME_HORANG 2018-10-06 0
58652 일반 포즈 하나 만들고 싶은데 1 ㅇㅇ 222.109 2018-10-06 0
58651 질문 산타걸 복장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 ㅇㅇ 182.215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