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54
  • 2018-09-26 09:27:17
							




여기 게시글에 인증한 유저의 말을 들어보면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과 똑같다 라고 말했는데


그러면 오큘러스 유저는 컨트롤러 갖다대면 트래커가 저멀리 날아갈것이고

바이브 유저는 작동원리가 같아서 무슨 간섭이 생길지 모름

mr유저는 간섭이 없는듯 ?

놀로 장작이 불타고있을 때 어느 유저가 댓글로 하나 쓰고갔는데

빠른 동작은 캐치를 못한다 그래서 놀로vr로 권투게임 같은건 하지 않는다 라고 했음

저스트댄스를 위해서 이걸 살거면 자신이 아닌 타인이 촬영해주는 빠른 템포의 춤을 추는 곡을 봐야할듯함.


문제없이 놀로가 성능 좋으면 떡상이고, 아니면 중고나라 매물에 싸게 올라올듯

ㅇㅇ 확실하게 놀로 빠른 움직임은 잘 못잡음 ㅇㅇ 잠깐이지만 쓰면서 확인해봄 119.192 2018.09.26 09:29:36
ㅇㅇ 일주일만 기다려보면 어케될지 답 나올듯 39.112 2018.09.26 09:29:39
현실세계 발을 권투게임마냥 움직이면 컨트롤러가 날아갈거같은데.. 앞부분 동그란게 은근 약해보여서 어디 부딫히면 공중분해될듯 2018.09.26 09:29:44
xx 근데 발이나 허리가 펀치마냥 빠른 움직임은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격한 움직임이라고 하더라도) 아마 괜찮지 않을까 싶음. 물론 저댄방 유저들이 샀다가 중고 매물 막 풀리면 카와이 무브 유저들이 집어갈 수는 있을 듯. 183.96 2018.09.26 09:32:29
Gloryman 마저 지르는 건 좋은데 일단 빠른 춤동작 후기를 보고 사는게 좋을듯 2018.09.26 09:33:27
ㅇㅇ MR말고 오큘+놀로 사용기가 있는지 보고싶은데.. 문제없이 잘 되려나? 125.137 2018.09.26 09:3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26 일반 혹시 풀트래킹들 스페이스 무버쓰면 아바타 튐? 8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5 일반 놀로 센서가 두개있으면 트래커만해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4 카디아. 2018-09-27 0
54623 일반 모두하고 친해지기란 나에겐 너무 벅찬거같다 10 ㅇㅇ 175.223 2018-09-27 3
54622 일반 묵언 마이크 켜게 하는 재미에 빠졌다 4 초보자아 2018-09-27 0
54621 일반 이번 오큘 커넥트 첫째날에 발표한 차세대 VR 기술들 16 검은연 2018-09-27 24
54619 일반 목도리도마뱀 2 ㅇㅇ 175.211 2018-09-27 4
54618 일반 브얄챗즐기는 유전데 nolo살만하냐 8 Medifoam 2018-09-27 0
54615 일반 오큘 선꼬임 해결방법좀.. 14 ㅅㅌㅌ 182.224 2018-09-27 5
54614 일반 풀트래킹하고 놀다가 빵터져서 못일어남 2 엘에르엘 2018-09-27 1
54613 일반 오큘은 그래도 미래에 대한 비전이라도 보여주는데 HTC는 왜 하는게 없냐 6 검은연 2018-09-27 0
54612 일반 지금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데 부랄사면 11 ㅇㅇ 223.62 2018-09-27 0
54611 일반 PC 종료했을때 바이브 전원램프 색깔. 4 ㅇㅇ 14.46 2018-09-27 0
54610 일반 Just Counseling 1 Dochi 2018-09-27 0
54609 일반 어제 MMD방에서 천장까지 닿는 거대한 미코 봄 1 ㅇㅇ 125.180 2018-09-27 0
54608 일반 됬당 회식때 데려가야징 7 하벤하이드 2018-09-27 1
54607 일반 이야기하는데에 자신감을 잃어버렸다 22 ㅇㅇ 182.161 2018-09-27 3
54606 일반 요즘 대세인 압타들 뭐뭐있지 9 ㅇㅇ 2018-09-27 0
54604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하는법 아는사람 6 운동좀하자 223.33 2018-09-27 0
54603 일반 현재 다들 이제 그룹지어서 노는거? 5 ㅇㅇ 110.70 2018-09-27 0
54601 일반 무선킷 배송중인사람있어? ㅇㅇ 110.70 2018-09-27 0
54598 일반 차 아바타 존내많아진다 2 옵티머스 2018-09-27 2
54597 일반 놀로쓸때 필요한거없어?? 몸에고정시킬만한거 2 마요릭 2018-09-27 0
54595 일반 이번교류회는. 차렷갈수있어? 5 ㅇㅇ 121.135 2018-09-27 0
54594 일반 근데 영업할때 다들 마이크 끄라고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0
54593 일반 Nolo vr 같은걸 누가사냐 2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54592 일반 이거 잼써보인다 5 유티 2018-09-27 0
54591 일반 근데 왤케 춥냐 3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90 일반 모두 재밌는 H방라이프 즐기고있서? 7 ㄱㅎㅁ 175.223 2018-09-27 0
54589 일반 나 트래커 A/S보냈을때 뜯었던 비닐 안버렸었는데 3 으ㅡ음 2018-09-27 0
54588 일반 근데 오큘 컨트롤러 새로나오는거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6 일반 트래커 위치 질문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85 일반 h방 썰 다 주작이지? 풀트레킹까지 해서 진짜로 가는애들 없지? 2 ㅇㅇ 175.223 2018-09-27 1
54584 일반 다들어케웃냐 나만. 키라마냥 웃는거냐 9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3 일반 영어 진짜 더럽게 못하넼ㅋㅋ 10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2 일반 쭈우우우욱묵언하다가 다웃길래. 같이웃으니까 개놀람 4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