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54 일반 곧 지를거 같다. 23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353 일반 겜 자체가 정드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징징대면 어떄 3 ㅇㅇ 220.74 2018-10-01 0
56352 일반 브알 상태에서 스샷 찍는법 있나? 8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51 일반 저댄곡 추천 2 Luche 2018-10-01 3
56350 일반 바이브 as 택배로보내도되냐 3 읭읭이 2018-10-01 0
56349 일반 나도 꿀팁 많이 주고싶다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48 일반 진짜 갤에 사회성 부족한 애들이 왜 이렇게 많냐. 1 ㅇㅇ 211.36 2018-10-01 1
56347 일반 란도셀 달았다 2 JJY 2018-10-01 0
56345 일반 저스트댄스 쉘터 춘것 5 카디아. 2018-10-01 2
56344 일반 아 브랄챗 너무 무섭다 2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43 일반 로갓하고 쓰는건데 이런거 좋지않냐? 11 ㅇㅇ 223.62 2018-10-01 0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56335 일반 글삭하게해줘 ㅡㅡ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19 일반 뚜따 재료 찾는것도 일이구나 ㅇㅇ 58.239 2018-10-01 0
56318 일반 환자분 괜찮으세요?? 2 Shinbi 2018-10-01 3
56317 일반 브알쓰고 베려하자 ㅇㅇ 223.62 2018-10-01 0
56316 일반 놀로 어디서 사야대? 1 애플티 2018-10-01 0
56315 일반 모니터도 가려야함?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314 일반 증기기관차 아바타 넓은화차에 음식 올린열차 구상중인데 7 옵티머스 2018-10-01 0
56313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14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12 일반 내일 풀강하고 또 쉬네 2 Red.Coco 2018-10-01 0
56311 일반 공지글에 뚜따강좌글 있음? ㅇㅇ 14.46 2018-10-01 0
56310 일반 만든 월드중에 저댄빼고 그나마 흥하는 월드 3 Luche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