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글쓴이
아라이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21
  • 2018-09-25 16:14:53
  • 14.42
							




확장팩 하이눈과 골드러쉬를 적용해서 테스트를 해보았따

골드러쉬 버그는 일단 자잘한거 빼고는 문제 없어보이는데


현재 뱅월드의 가장 큰 문제점이 아직 해결이 안댔따

1. 나중에 들어온사람이나 팅겨서 다시 들어온사람은 카드가 제대로 안보인다

2.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삭제된 카드가 동기화가 안되서 삭제됬던 카드들이 전부 뭉쳐있는 상태로 보여서 프레임드랍이 엄청 심해진다



첫번째의 경우 일딴은 모든 카드가 안보이는건 아니고 몇몇카드는 기존의 사람과 다르게 보이거나 흰색카드로 보이게 대는거시다

이거슬 보았을때 가설을 내세우자면


카드 랜덤셔플 알고리즘은 원래 마스터만 작동하고 나머지 사람이 마스터가 실행한 카드셔플 결과를 동기화만 해주게대는데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마스터가 실행한 결과를 동기화하는게아니라 자기가 스스로 카드셔플을 다시 실행하는거 가따


먼소린지 몰라도 그냥 그런거시다

쉽게 말해서 마스터가 A B C 카드를 셔플해서 하트, 다이아, 하트 로 보이게 되면

그 방에 있떤 사람들은 마스터가 내놓은 결과물, 하트 다이아 하트를 그대로 동기화해서 적용하는데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그런거 필요업써!" 하고 자기멋대로 다이아 클로버 스페이드 로 셔플해버리는거시다


이것의 해결뻡은 모든 셔플방식을 바꿔줘야되는데

갱장히 대단해! 할정도의 노가다를 해야하는거시다

일단 고치는거시다



두번째의 경우

카드를 휴지통에 넣게대면 카드를 파괴하게 만드렀는데

이 DestroyObject 라는것은 동기화가 불안정해서 나중에 드러온 사람은 제대로 파괴가 안대, 중앙에 쌓여버리게 대는거시다

따라서 해결법은 DestroyObject 가치 똥쓰레기 방식을 버리고 그냥 오브젝트를 꺼두는걸로 해결할 쑤 있슬거시다




추가로 있는 버그는

역할카드가 거울에 제대로 안비치는 버그가 있는데

이것은 역할카드전용 레이어를 따로 추가해서 거울에 적용시키면 해결대는거시다



보고 끗

울테 갈수록 완벽해지는것같다인거시다 재미있는거시다 - dc App 2018.09.25 16:17:12
씨벌 뱅이 대체 머임? 183.98 2018.09.25 16:19:51
하루사메 오늘도 재밌던거시다!! 최적화 잘부탁하는거시다!! 감옥너무조은거시다!! 2018.09.25 16:20:39
긴긴 보드게임 이름임 2018.09.25 16:20:57
으ㅡ음 2018.09.25 16:29:46
김야기 마지막 이쁘게 장식할수있었는데 고멘넹.. - dc App 2018.09.25 16:5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54535 일반 앞으로 인사하러 다녀야지 2 Misaring 2018-09-26 0
54534 일반 새로 생긴 마마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