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6
  • 2018-09-27 00:33:40
							

갤럼들이랑 잘노는걸 봐선 데려가도 될거같기도한데 언어가 안통해서 재미없어할거같기도하고 흐으으음
사람만나는거 좋아는 하니까 데려가면 새롭고 사람도많으니 좋아할거같긴한데

- dc official App
공배기 츏 - dc App 2018.09.27 00:38:38
기무대띠 나있을테니까 2018.09.27 00:38:57
하벤하이드 안면있는갤럼들 있으면 그나마 데려가면 놀수있겠네 오늘이나 내일중으로 물어봄 ㅇㅇ - dc App 2018.09.27 00:39:50
하벤하이드 요즘 모여서 가만히 멍때리는게 심심한지 이곳저곳 다니고싶어하는듯 저런데 데려가면 좋아할거같아 - dc App 2018.09.27 00:41:19
ㅇㅇ 그러니까 당긴 옆에있는 아이를 빨아주면 된다이거지? 츄룹쭈왑 14.36 2018.09.27 00:43:48
하벤하이드 미성년자라는거만 알아둬(찡긋) - dc App 2018.09.27 00:44:39
하루사메 여자면 갑붕싸 - はるさめ 2018.09.27 00:47:13
하벤하이드 남자애임 ㅇㅇ - dc App 2018.09.27 00:47:39
레몬우유 2018.09.27 00:55:34
하벤하이드 혹시라도 보게되면 친하게 대해주라 ㅇㅇ 대만친구인데 영어로 말은 하는데 영어 엄청 유창하게 하는거같지만 생각보다 너나 나나영어 못하니 그냥 말안통해도 보게되면 서슴없이 대해줘! 거의 내가 옆에붙어있을거니까 ㅇㅇ 물론 같이갈수있는지 물어봐야되지만 - dc App 2018.09.27 00:55:54
하루사메 너가누군지몰라 이름가리고 아바타올려바 - はるさめ 2018.09.27 01:05:53
하벤하이드 걍 당일 보면 알수있음 ㅇㅇ - dc App 2018.09.27 01:09:40
아이리네 중국어로 말하면됨 ㅇㅅㅇ? 나 중국어 잘해요 2018.09.27 03:13:53
하벤하이드 중국어로 말걸어주면 좋아할듯 아마도? 나는 하나도 몰룸 - dc App 2018.09.27 03:1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076 일반 누가 얼짱도용하던데 실화? 2 ㄴㅇ 118.223 2018-09-30 0
5607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존나 시끄럽네 1 ㅇㅇ 119.207 2018-09-30 0
56071 일반 라무네사이다는 먹으면 지저분해져 1 굴림 2018-09-30 0
56070 일반 나도 뉴빈데 여기저기 가보고 싶다 4 ㅇㄱ 49.165 2018-09-30 0
56067 일반 그 던전방 맵이라는게 4 굴림 2018-09-30 0
56066 일반 놀로 회전 틀어지는건 무슨 문제야? 13 Gloryman 2018-09-30 0
56065 일반 페이크트래커 이거 어떻게 작동이 되는거죠? Raimiz 2018-09-30 0
56064 일반 퇴근한다 씻고H방에서자야지 ㅇㅇ 175.223 2018-09-30 0
56063 일반 이거 걷다가 갑자기 하늘로 솟아오르는건 왜이러는거야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61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아무리해도 안됨.... 13 dd 180.150 2018-09-30 0
56060 일반 요즘에 부랄 재미없다. 2 초보자아 2018-09-30 0
56059 일반 가장 라무네다운 라무네 3 ㅇㅇ 121.125 2018-09-30 0
56057 일반 공포맵 아시는 맵 이름좀 적어주세요 2 dㅇㅅㅇ 113.192 2018-09-30 0
56056 일반 립모션 쓸만함 NAME_HORANG 2018-09-30 0
56055 일반 이 vr쓸만하냐? 6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54 일반 저댄방 열린거 있나요 ?? 2 pocky 2018-09-30 0
56053 일반 립모션 진짜 되는거긴해? 11 ㅇㅇ 124.195 2018-09-30 0
56052 일반 부랄챗에서 목소리 듣고 상상하면서 딸친적있다. 10 슈뢰딩거 223.39 2018-09-30 4
56051 일반 h방후기보고 오나홀들고간 썰 15 ㅇㅇ 223.62 2018-09-30 20
56050 일반 근데 풀트 아닌사람은 아닌사람의 귀여움이 있더라 1 카디아. 2018-09-30 0
56048 일반 야 이게 바디워시냐? 2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47 일반 이거뭐야 왜이래 ㅋㅋㅋ 2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6046 일반 계정 질문 3 ㅁㄴㅇㄹ 183.104 2018-09-30 0
56045 일반 바이브랑 오디오 스트랩 샀는데 이거 마이크는 어딨어?? 4 ㅇㅇ 125.185 2018-09-30 0
5604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5 Cimomo 2018-09-30 2
56043 일반 쓰레기대결) 부랄챗으로 싸이버섹스하면서 딸친적있다 10 ㅇㅇ 121.176 2018-09-30 3
56042 일반 vive 샀는데 이거 이동 방식이 이렇게 밖에 안되나? 2 sort 49.166 2018-09-30 0
56041 일반 여왕벌 소리 안 들으려면 어떻게 행동해야함? 32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180.70 2018-09-30 0
56040 일반 오픈배타 나오고 등급바뀐사람들 많아? 1 카디아. 2018-09-30 0
56039 일반 놀로 구슬맞추기질문 3 류아람 2018-09-30 0
56038 일반 믹사모에서 애니메이션만 빼오는거 어케함 라그네아 2018-09-30 0
56037 일반 스페이스 무버가 작동을 안하는데 어떻게하나요? 6 dd 180.150 2018-09-30 0
56036 일반 양심고백) 아바타 팬티보고 딸친적 있음 7 ㅇㅇ 223.33 2018-09-30 2
56035 일반 스네일마커 적용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34 일반 헤어진다는게 "우리 헤어져"하고 단박에 끝나는게 아니더라 4 ㅇㅇ 125.180 2018-09-30 1
56032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폴리곤 리미터 걍무시하고 괴물찍어내는애들아 1 옵티머스 2018-09-30 0
56031 일반 오큘러스 주문했는데 더 필요한거있음??? dd 59.1 2018-09-30 0
56030 일반 바이브 살것인디 질문점 3 ㅇㅇ 222.120 2018-09-30 0
56029 일반 결국 오큘 hdmi 케이블 다시지름.. 3 ㅅㅌㅌ 182.224 2018-09-30 0
56028 일반 오큘유저들 만세버그 고치는 방법좀 2 ㅅㅌㅌ 182.224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