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25
  • 2018-09-21 09:23:50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폼덮개, 이어폰 천덮개 + 6mm 15mm? 빨간 가죽폼 2개, 추가 천덮개 2개씩 해서 샀음


까만 상자 여니까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덮개 세트로 조립되어있길래 바로 달수있었음

달아서 껴보니까 얼굴이 편안한거같았음 기존 빠밤폼 쓰다가 얼굴에 천이 닿으니까 좀더 부드러운거같고 빠밤폼은 얼굴에 닿는부분이 트러블이 자꾸 생겨서 이번에 구매한건데 일단 트러블은 어찌될지모르겠지만 첫 착용느낌은 편안하고 부드러웠음


천덮개가 꽂혀있는거 포함해서 3개니까 돌려가면서 빨아서 쓸수있을듯


일단 첫 인상은 만족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vr-cover-nosefree/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facial-interface-foam-replacement-standard-set-2/?attribute_foam-replacement-colour=Red

안면 가이드, 6mm 15mm 레드 가죽폼, 6mm 기본가죽폼,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antibacterial-hygiene-wipes/?attribute_quantity=100



클리닝 머시기 위생천같은거


https://vrcover.com/product/vr-headphone-covers/?attribute_choose-size=Regular

안면 천재질이랑 동일한 이어폰 덮개 귀부분도 은근히 땀에 잘젖기때문에 있으면 좋을거같아서 샀음 



Misaring 후기굿~ 링크도 함 걸어주라 사진도 넣으면 좋구 2018.09.21 09:25:33
티나 난 폼 갈기 귀찮아서 손수건 끼우고 함 2018.09.21 09:25:47
울테 혹시 오큘 기본폼보다 얇음? 안경가이드쓰는데 브알커버에서사서쓰면 얼굴에 가이드닿을까봐걱정되는데 - dc App 2018.09.21 09:27:07
하벤하이드 기본폼보다는 6mm짜리도 두꺼운거같음 기본폼은 스펀지같은거니까ㅇㅇ 안경은 15mm?인가 쓰는게 나을수도있을거같음 2018.09.21 09:28:25
울테 ㄱㅅㄱㅅ 두꺼우면 괜찮겠다 - dc App 2018.09.21 09:30:36
하벤하이드 사진으로보니 안두꺼운거같기도하고... 천덮개 씌우면 볼륨감은 확실히 있는데 2018.09.21 09:34:15
춤만춰 2018.09.21 09:36:30
ㅇㅇ 오큘 쓸때 계속 이거 썼는데 좋음. 커버 얇아서 건조도 금방되고 14.46 2018.09.21 09:4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83 일반 블렌더 오류 도움! 1 ㅇㅇ 1.245 2018-09-28 0
55081 일반 이거 왜이렇게나오는거임 오버라이드늘려고하는대.. 늅이 211.205 2018-09-28 0
55080 일반 그림 커미션 해요 11 rin 110.12 2018-09-28 0
55079 일반 야 2080ti 래퍼 언제 재고나오냐.. 1 읭읭이 2018-09-28 0
55078 일반 좆만한 서브모니터도 그래픽카드에 부하 많이주냐 1 ㅇㅇ 175.223 2018-09-28 0
55077 일반 트래커 직구 vs 제이씨발현 6 ㅇㅇ 223.39 2018-09-28 0
55076 일반 아빠 그만둬!를 일본어로 하면? 9 쉔가오랜 117.111 2018-09-28 3
55075 일반 오큘 ASW 2.0 미쳤다 11 검은연 2018-09-28 6
55074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16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73 일반 놀로 허리유선이다 1 ㅇㅇ 14.40 2018-09-28 0
55072 일반 놀로 유선인거같은데? 허리트래킹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71 일반 캬 ㅋㅋㅋ 오늘 트래커랑 여러가지 다왔다 ㅇㅇ 14.40 2018-09-28 0
55070 일반 요즘 vr챗하면 듣는말 2 읭읭이 2018-09-28 0
55069 일반 스나이퍼 데스매치맵 별생각없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68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7 Gloryman 2018-09-28 0
55067 일반 오예 저작권 괜춘하다 저댄모음집영상!! 5 Ku_Nyang 2018-09-28 2
55066 일반 근데 바이브가 컨트롤러는 가장 무거워도 트래커는 가장가볍지않나 10 댕타 2018-09-28 0
55065 일반 양옆에 라무네 끼고다니고싶어 2 굴림 2018-09-28 0
55064 일반 본 관련 질문좀 할게 5 아리수챤 2018-09-28 0
55063 일반 사실 놀로 세팅한 이틀전에 시도하려 했던건데... 5 검은자까 39.7 2018-09-28 1
55062 일반 야채주스 많이 마셔라 8 으ㅡ음 2018-09-28 1
55060 일반 라무네는 죄다 창녀처럼 팬티까고다니냐 7 ㅇㅇ 211.36 2018-09-28 0
55059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에1개만 달고 앉을수있냐 3 옵티머스 2018-09-28 0
55058 일반 근데 놀로 돈값함 5 유티 2018-09-28 0
55057 일반 저댄 어디로 가야되냐? 2 현실세계 2018-09-28 0
55056 일반 놀로영상들 오늘 올러오는거지? 5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55 일반 후방) 유니티 하루하루 배워간다. 10 ㅇㄱ 49.165 2018-09-28 0
55054 일반 nolo끼고 오는애들 부탁이있음 8 ㅇㅇ 175.223 2018-09-28 2
55053 일반 놀로후기 8 유티 2018-09-28 4
55051 일반 오늘 저댄 어느정도 있을라나 7 으ㅡ음 2018-09-28 0
55050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13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49 일반 케모노 아바타 파는곳은 없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047 일반 너네 아직도 곰인형 안고자는애 있냐 15 굴림 2018-09-28 1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