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846 일반 만약 부랄챗을 더 많은 사람이 했었으묜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9-30 0
55845 일반 아 동료들하고 더블피스하고 찍은사진때문에 잘렸구나 5 ㄱㅎㅁ 118.44 2018-09-30 3
55844 일반 VRChat 유튜버들에게 하고싶은말 32 MANKALO 2018-09-30 49
55843 일반 오늘 친구가 뱔챗좀 알려달라는데 7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42 일반 케릭터 자체에 애니매이션 걸려있는건 어케함? 3 핵냥이 112.161 2018-09-30 0
55841 일반 뭐가 제일 나아? 10 바밤 2018-09-30 2
55840 일반 이제 연구할 분야가 애니메이터네 3 검은연 2018-09-30 1
55839 일반 신맵 탐방 : farmer 8 tntnt 2018-09-30 5
55838 일반 진짜 이거때문에 잘렸나 4 ㄱㅎㅁ 118.44 2018-09-30 0
55836 일반 놀로 풀트렉 다리가 자주 튀는건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문제임? 4 ㅇㅂㅇ 183.104 2018-09-30 0
55834 일반 다이소에 트래커 발에 고정 실킬만한거 뭐 파나요 ??? pocky 2018-09-30 0
55832 일반 일본어 공부하려는데 일본인 많은맵 어딘가요 1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31 일반 ㅈ튜브 거리는 이유는 많은데 무엇보다 5 ㅇㅇ 59.151 2018-09-30 0
55830 일반 월드맵 질문좀요 1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29 일반 뉴비 영상 오류질문 3 ㅇㅇ 175.113 2018-09-30 0
55828 일반 어제 친추되있는 애가 5 Shinbi 2018-09-30 0
55827 일반 스팀 닉 어떻게 바꿔?? 1 ୧ㅇㅇ୨ 101.235 2018-09-30 0
55825 일반 놀로나 오큘 파시는분... ㅇㅇ 182.209 2018-09-30 0
55824 일반 Vrchat유저중에서 게이들도 많겠지? 8 ㅇㅇ 182.226 2018-09-30 1
55823 일반 케모노프렌즈 아바타 하고싶어 ! 1 메디큐보이드 2018-09-30 0
55822 일반 [사진많음] 월드탐방은 친구와 함께하면 재밋어. 13 A.ms 2018-09-30 20
55820 일반 vrchat cpu 2 greenhornet 2018-09-30 0
55819 일반 블렌더 재설치해도 traceback 이거 그대로네 3 울테 2018-09-30 0
55818 일반 ??? 이거뭐임 2 Cyka 2018-09-30 0
55817 일반 드래곤 나이트 노래는 진짜 좋은듯 2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15 일반 유투브 가끔 보는데 2 ㅇㅇ 58.228 2018-09-30 1
55814 일반 뉴비의 체조,던전 체험 15 00 115.41 2018-09-30 4
55813 일반 이미 식은 떡밥이긴 한데 체조방 유투버가 피해를 주긴 한거야? 11 ㅇㅇ 175.223 2018-09-30 0
55812 일반 1060으로 어디까지 돌아가나요? 4 e621 2018-09-30 0
55811 일반 십튜버특징 1 ㅇㅇ 223.62 2018-09-30 0
55810 일반 체조못갔어... ㅇㅇ 61.83 2018-09-30 0
55809 일반 난 요즘 한국쪽 유튜브영상 잘 안봄 1 JJY 2018-09-30 0
55808 일반 라무네 뚜따 뽕~뽑고 적출하기 1 현실세계 2018-09-30 2
55807 일반 뚜따한 압타로 MMD방에서 춤추면 2 뽀송뽀송 2018-09-30 0
55806 일반 교류회 사람많은거 해결방법 2 Luche 2018-09-30 0
55805 일반 놀로 트래킹 테스트 움짤 모음 보고 구매결정하샘 5 마요릭 2018-09-30 0
55804 일반 나도 라무네 사고싶다 아루라테 2018-09-30 0
55803 일반 거 왜놈 아바타는 많은데 8 ㅇㅇ 223.62 2018-09-30 1
55802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30 0
55801 일반 어제 한 1시간정도 영상 찍었는데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