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68
  • 2018-09-28 08:59:16
							



에이서에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쓰니깐 음이 자꾸 끈키고 음질도 이상하고 그래서 휴대폰용 이어폰 쓰는데 마이크 쓸떼마다


이어폰 손으로 잡아줘야하고 춤출 때마다 선 걸리적 거려서 그냥 헤드셋 내장인 오딧세이 질럿다.


mr은 그냥저냥 쓸만한데 헤드셋 쓰기가 넘 불편한거 같애 잘 맞는 헤드셋 찾기도 힘들고


왠지 좀더 흑우 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화질좋으니 바이브 프로라고 생각하고 써야겟다 ㅋㅋ


근데 관세랑 배송비 계산하니깐 48만원이나 하더라 ㄷㄷ;


현실세계 그냥 노트8살때 들어있던 이어폰꽂아서 쓰는데 음질좋다고 그러던데 2018.09.28 09:03:12
Ƶᴇɴᴏɴ MR 쓰다가 바이브 넘어가서 비교해봤는데 앞뒤에 쿠션달린 MR은 뭔가 편하다고 느껴지지 않더라. 그냥 바이브가 편하다고 해야하나 2018.09.28 09:06:03
Gloryman 유선으로 쓰면 괜찮긴 한데 마이크 쓸려면 손으로 잡아줘야돼, 바이브는 옵션으로 뭐 더 사야하지 않나? 2018.09.28 09:17:11
ㅇㅅㅇ 바이브가 머리통은 편해. 오디세이는 듣는거 말하는게 머리통에 다 붙어있어서 편리성은 좋음. 121.175 2018.09.28 09:49:12
WTFk 나 무선헤드셋 엠지텍 펜타 X5 쓰는데 괜찮아 - dc App 2018.09.28 10:45:21
WTFk 소리도 잘들리고 소리도 잘나옴. 가벼워서 편하고 - dc App 2018.09.28 10:45:53
Gloryman 진작 알앗으면 그거 삿을텐데 아쉽네 2018.09.28 16:3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56335 일반 글삭하게해줘 ㅡㅡ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19 일반 뚜따 재료 찾는것도 일이구나 ㅇㅇ 58.239 2018-10-01 0
56318 일반 환자분 괜찮으세요?? 2 Shinbi 2018-10-01 3
56317 일반 브알쓰고 베려하자 ㅇㅇ 223.62 2018-10-01 0
56316 일반 놀로 어디서 사야대? 1 애플티 2018-10-01 0
56315 일반 모니터도 가려야함?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314 일반 증기기관차 아바타 넓은화차에 음식 올린열차 구상중인데 7 옵티머스 2018-10-01 0
56313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14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12 일반 내일 풀강하고 또 쉬네 2 Red.Coco 2018-10-01 0
56311 일반 공지글에 뚜따강좌글 있음? ㅇㅇ 14.46 2018-10-01 0
56310 일반 만든 월드중에 저댄빼고 그나마 흥하는 월드 3 Luche 2018-10-01 0
56309 일반 지금 봤는데 슈샘이 머야? 3 린코 2018-10-01 0
56308 일반 월드 들어가자마자 화장실로 와라네 밤비나노 2018-10-01 0
56307 일반 그룹원 모집 게시판 찾습니다 5 반지사미 2018-10-01 0
56306 일반 1월에 브얄챗하던 영상 오랜만에 봤는데 7 기무대띠 2018-10-01 0
56305 일반 막상 쉬는날이긴한데 할게없다 6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04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10 검은자까 218.153 2018-10-01 0
5630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사진 몇개 3 ㄴㄴㅅ 2018-10-01 2
56302 일반 이 사양이면 슈샘 몇퍼 가능? 4 ㅇㅇ 14.46 2018-10-01 0
56301 일반 브알챗 누워서 할라고 어드밴세팅 까니까 진동이 사라짐 2 ㅇㅇ 118.218 2018-10-01 0
56300 일반 나치나치 나나치 나치나치 나나치 너굴밥 2018-10-01 0
56299 일반 우리 그룹은 절대 안싸움 ㅋㅋ 10 ㅇㅇ 118.218 2018-10-01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