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04
  • 2018-10-01 05:29:07
  • 218.153
							

mr+nolo 끼고 저댄 하다보면 허리는 괜찮은데 양 발의 컨트롤러 방향이 틀어지는 문제가 자꾸 밸생하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주변에 nolo 쓰시는 분께 물어보면 비슷하게 허리나 다리가 틀어지는 문제가 발생하던데...

그 때마다 양 발의 컨트롤러를 들고 전원 버튼 두번 눌러 위치 재설정하면 괜찮아지긴 한데

플레이하다보면 다시 또 틀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테스트해보니 아래 그림과 같이 정면에서 움직일때는 안 틀어지다가

베이스 스테이션을 바라본채 좌측 or 우측으로 이동하면 틀어지는 걸 확인했어요.




이렇게 한 쪽으로 이동하면 양 발(파란색)의 컨트롤러 축이 위 이미지와 같이 틀어져요.





틀어진 상태에서 베이스 스테이션을 정면으로 보게 이동하면 살짝 교정이 되긴 하지만...그래도 위 이미지처럼 약간 틀어져 있어서 좌/우 움직임이 많은 춤을 추고나면 전원 버튼 두번 무조건 눌러야 하더라구요.




혹시 이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nolo 쓰시는 분 중에 이 문제 발생하지 않는 분도 댓글 부탁드려요.

ㅇㅅㅇ 1. 켈레브레이션을 엉성하게 잡았을때, 2. 주변에 반사체가 많을 경우. 3.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트레커가 너무 가까울 경우. 대충 이정도 인거 같은데 확실한 건 아랫사람이 답변해 주실듯. 222.96 2018.10.01 05:33:14
현실세계 난 베이스스테이션 정면에놨다가 지금 천장에 고정시켜놨는데 한쪽침대에가서 누웠다가 다시가운데로왔다가 해도 발은안틀어졌는데 천장에 달고나서부터 고개를숙이면 허리가 가리면서 허리위치가 틀어지던데.. 2018.10.01 05:34:05
현실세계 내일중으로 원인알아보고 해결방안 올려놓겠음 2018.10.01 05:36:43
검은자까 혹시 반투명 시트 붙은 유리창이 반사체로 영향 줄 수 있나요? 아니면 문 닫은 방이 아닐 경우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걸까요? 218.153 2018.10.01 05:36:47
검은자까 일단 오늘 밤에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플레이 위치를 최대한 멀리 하고 확인해볼게요 218.153 2018.10.01 05:37:04
검은자까 위의 댓글 주신 nolo 선지자님 혹시 확인되시면 꼭 조언 부탁드려요~ 218.153 2018.10.01 05:37:36
현실세계 반사문제일진 몰라도 일단 내방은 지금 반사체가 1도없음 창문도 암막커튼으로 막아놨고 2018.10.01 05:38:30
검은자까 일단 테스트 겸 베이스 스테이션 멀리서 플레이 해보고 안되면 창문을 종이로 가리고 확인해봐야겠네요 218.153 2018.10.01 05:41:37
류아람 아조씨 델바이저쓰는데 놀로키면 손이 위로는올라가도 가슴밑으로 안내려감 이거 왜이래오 - dc App 2018.10.01 07:08:45
현실세계 키설정 잘못된거임 2018.10.01 08:1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72 질문 월드 여러가지 처음으로 만져보고 있는데 2 늅늅 oAo 211.216 2018-10-02 0
56871 일반 오큘 + 놀로 자꾸 다리가 땅속으로 파고드네 우메코 2018-10-02 0
56870 일반 애들이 다르게 생각하는거같은데 븨얼튜버는 영상으로 수익 안얻어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69 일반 씹튜버 관련 피해사례들, 불편한것들 말해봐라 8 MANKALO 2018-10-02 5
56867 일반 HP는 왜 다들 비추하는거야? 6 ㅇㅇ 124.111 2018-10-02 0
56864 일반 근데 브알갤 예전에 비하면 분탕이 없내 5 ㅇㅇ 223.38 2018-10-02 1
56863 일반 냐냐냐냐냐~ 6 초보고양이 2018-10-02 2
56862 질문 vrchat 아바타 적용 조건이 뭐야 형들? 2 기타큐슈학생 222.146 2018-10-02 0
56861 일반 뉴빈데 여행다닐만한 맵 추천좀 7 아메히 2018-10-02 0
56860 일반 무선킷 내장마이크 안된다고 하던데 트루임? ㄹㄴ 49.164 2018-10-02 0
56859 일반 안되곘다 J형 퀵버클 못찾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58 일반 팅긴 사진 이건데 판단좀 10 츄르 2018-10-02 0
56857 일반 존나빠르고 싸게 천장에 선 달기 , 3처넌 7 댕타 2018-10-02 8
56855 일반 흙수저 킷슈 제작중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2
56854 일반 벤먹은거같다 3 츄르 2018-10-02 0
56853 일반 오큘 + 놀로할때 샐브 안잡히는데 이유 아시는분? 7 우메코 2018-10-02 0
56850 일반 스페이스무버 컴파일 성공... 1 Raimiz 2018-10-02 0
56849 일반 올비부심부릴거면 ㅋㅋㅋ 16 MANKALO 2018-10-02 0
56848 일반 차렷충이 아바타부터 사는건 비추지? 4 아메히 2018-10-02 0
56846 일반 와쉬 실화인가 트래커 퀵버클 부러짐 ㅋ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45 질문 빡대가리라 그런데 이거 이해좀 시켜줄사람 7 ㅇㅇ 220.122 2018-10-02 0
56844 일반 바이브 단돈 3,000 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7 댕타 2018-10-02 0
56842 일반 놀로 대체 뭐 설치해야되는거야 정리좀 1 ㅇㅇ 121.139 2018-10-02 0
56841 일반 의견 수렴했다 4 루히 2018-10-02 0
56839 일반 맨날 동의 안구하고 스리슬쩍 카메라 꺼내는데 4 반지사미 2018-10-02 0
5683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Cimomo 2018-10-02 0
5683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던거 드디어 정상화됨 5 ㅇㅇ 180.150 2018-10-02 11
56836 일반 i7 8700 이 직구로 40만원, 2700x가 36만 하는데 12 티나 2018-10-02 0
56835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1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2 0
56834 일반 일본인들 아닌 사람들 킷슈바디나 헤어 당했는 사람 많을듯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33 일반 끼요오오오오옷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32 일반 킷슈 1500엔짜리 샀는데 왜 대가리 없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1
56831 일반 갓-아바타 찾았다 1 magicatz 2018-10-02 0
56830 일반 아바타 최적화 관련해서 질문받음 15 MANKALO 2018-10-02 0
56828 일반 노래방 버튼 눌러도 딴곡 나오는건 유튜브dl 최신으로만 올리면 됬었냐? 1 와쳐는레나다 2018-10-02 0
56827 일반 근데 바이브 그거됨? 3 울테 2018-10-02 0
56826 일반 혹시 nolo 트래킹 왼쪽으로 틀어지는 갤럼 있음? 4 ㅇㅇ 118.40 2018-10-02 0
56825 일반 얘도 씹튜버야? 28 ㅇㅇ 175.223 2018-10-02 2
56824 일반 저번에 홍게 시킨 갤럼아 3 ㅇㅇ 220.92 2018-10-02 0
56821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11 린코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