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점호(아침체조) 참여시 꼭 지켜야 할 룰 하나만 정확히 짚어준다
글쓴이
ㅇㅇ
추천
19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87
  • 2018-09-19 22:24:22
  • 211.246


차렷은 뒷줄서라
뉴-비새기들은 떠들지좀 마라
구경만 할거면 오지마라 좀

위에 적힌 말들 들으면 좆까라면서 생까도 됨
룰같은거라 할만한건 딱 한개 있음

다른사람 체조할때 방해하지 마라

좆같게도 이게 좀 포괄적이긴 한데 체조중에 노래좀 틀지 말고
자기 아바타가 무겁다 싶으면 체조할때만이라도 바꿔주고
이펙트가 크고 화려한거 자랑하고 싶어도 참아주고
자기 캐릭터가 존나 크다 생각되면 앞사람 시야 안가리게 뒤쪽으로 서주고..
존나 따지고드는거같고 이것저것 하지 말란거 투성인거같지? 체조 영상 16분 45초동안만 위에 적힌것들 참아달란거야

차렷이고 뭐고 잘보이는 앞자리 가서 영상보면서 체조해도 뭐라할애들 없어
뭐라하면 걍 블락해
체조 안할때 노래트는거 얼마든 해도 괜찮아
체조중엔 구령소리가 노래랑 겹치니까 그부분만 참아달라는거야
늦게들어오면 하얀화면인 상태로 아무것도 안보이니까 심심해서 이것저것 눌러보고싶을텐데 다른애들이 뭔가 하고있는거같으면 그때만이라도 좀 참아주라
인원 적을땐 무거운 아바타라도 크게 상관없지만 풀방을 넘어서서 서른명을 넘어가면 무거운 아바타 한개가 가벼운 아바타로 바뀌는 것 하나만으로도 쾌적함의 느낌이 달라진다
체조 끝난 다음엔 얼마든 무거운 아바타 써도 괜찮아
좆나 큰 아바타도 좋아 어차피 시야 높아졌을테니 뒤쪽가서 해도 잘보이잖아?
이펙트 큰건... 좀 좆같으니까 체조중엔 참아주라
끝나면 해도 상관없음 ㅇㅇ

16분 45초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규칙적 생활을 위하여, 건강을 위하여, 기타 다른 목적을 위하여 그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이들을 배려해주면 좋겠다.

추가로 맘에 안드는애 블락하는건 상관없는데 그거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니지좀 마.
글고 어제 체조중에 떠들던애들보고 다른곳가서 떠들라고 한건 34명이나 되는 방에서 랙 참아가며 체조하는데 니들끼리 떠드는거 거슬려서 내쫒은거임
갤럼이었다면 미안함

세줄요약
체조하는 16분 45초만 좆같은거 하지 말자
좆같은 꼰대질 하는 새기는 블락하면 편함
블락한거 자랑은 ㄴㄴ

ㅇㅇ 니는 몇달 체조했길래 뉴비새끼들이라 하는지 들어보자 223.38 2018.09.19 22:28:20
ㅇㅇ 3줄까지만 읽은 난독증이 많은가봄 183.96 2018.09.19 22:28:36
Misaring 저 호랑이 만약에 퓨마였으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을 체조 도중 함 2018.09.19 22:28:38
딜런 2018.09.19 22:29:03
조개껍데기 구경도 못하는건가 2018.09.19 22:33:18
ㅇㅇ ㄴ 난독증 추가 183.96 2018.09.19 22:34:06
ㅇㅇ 허믜 십헐 세줄만 읽고 넘기는새기들이 진짜 있네 211.246 2018.09.19 22:34:21
조개껍데기 아 미안 ㅋㅋㅋㅋ 잘못읽음 2018.09.19 22:35:21
ㅇㅇ 덧글에 썼던 내용중 풀어줄게 라는 부분이 스스로 생각하기에 십네덕같았으니 덧글하나 지움 211.246 2018.09.19 22:35:28
ㅇㅇ 댓글을 보고 3줄요약의 필요성을 깨달았다 59.31 2018.09.19 22:36:52
ㅇㅇ 디씨에서 3줄요약안한 글쓴이가 더 잘못함 220.125 2018.09.19 22:37:32
ㅇㅇ 너무 길긴한듯 183.96 2018.09.19 22:37:33
ㅇㅇ 카페로 가세요~ 223.38 2018.09.19 22:41:28
ㅇㅇ 차렷은 왜 뒤로가야되지 어이없네 나도 화면보고 체조하는데 왜 뒤로가야됨? 125.180 2018.09.19 22:43:25
ㅇㅇ 글쓴놈 진짜 생각이 없네 125.180 2018.09.19 22:43:37
ㅇㅇ 추천누른놈들은 또 뭐냐 125.180 2018.09.19 22:43:51
조개껍데기 '위에 적힌 말들 들으면 좆까라면서 생까도 됨' 이거 강조해줘야겠는데? 2018.09.19 22:44:57
ㅇㅇ 댓삭충인거보니 지 듣기좋은 이야기만 빼고 지우는놈인가보네 씹극혐 125.180 2018.09.19 22:45:25
ㅇㅇ 비추 223.62 2018.09.19 22:46:55
Luche 뒤로 가라는게 아니라 저런말 하는놈을 거르란거잖아 ㅋㅋㅋㅋㅋ 2018.09.19 22:48:16
Wolfs 추천 - dc App 2018.09.19 22:48:53
ㅇㅇ 지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니까 로그아웃하고 이딴 똥글이나 쓰는듯ㅋㅋ 223.62 2018.09.19 22:49:12
ㅇㅇ 내가 쓴거 지운거야 병신아 211.246 2018.09.19 22:49:44
ㅇㅇ 난독많네 113.60 2018.09.19 22:51:16
그냥 자기랑 자주 만나는 체조멤버끼리 모여서 프렌방 파는게 낫을거 같아,처음보는 브알챗사람이 여기는 이런이런 룰이 있다고 말해줘도 안 따라주는사람도 있을껀데 그걸 일일이 블락하고 킥하고 할바에는 프렌방파는게 더 속편하지 않을까 2018.09.19 22:52:07
ㅇㅇ 난독이 아니라 글 3줄이상 못읽는 넘들이 많은것 아닐까? 58.239 2018.09.19 22:54:47
ㅇㅇ 프랜방 파고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야 체조하는 애들 절대다수는 고의적으로 트롤링하는거만 아니면 신경도 안씀 211.246 2018.09.19 23:39:34
ㅇㅇ 애초에 다같이 하자는 의도로 시작된건데 프렌들리로 넘어가면 의도와는 달라지잖아 뉴비쟝들 오면 친절히 설명해주면 된다고 생각해 211.246 2018.09.19 23:42:43
그렇군 좋은의도넹 :D 2018.09.19 23:47:55
ㅇㅇ 참고로 저러는 놈들은 여기 안오는 놈들이라 글써도 의미없음 182.208 2018.09.19 23:57:39
OrAclE 병신들 글도 안읽고 풀발기하노 ㅋㅋㅋㅋㅋㅋ - 뀨잉 2018.09.20 00:25:11
메모장 왜또 불타냐 - dc App 223.39 2018.09.20 00:30:03
마요릭 ㅂㅅ새끼네진짜 글좀읽어라 유동아 - dc App 2018.09.20 00:37:02
NK08 글을 읽어 2018.09.20 00:37:54
NK08 국어시간에 잠만 처 잤나 2018.09.20 00:38:02
ㅇㅇ 더블오 센세 글 세줄 이상 읽으면 죽는 병 있워요? 182.210 2018.09.20 00:56:39
ㅇㅇ 응 안해~ 1.211 2018.09.20 00:59:26
ㅇㅇ 다른사람 체조할때 방해하지 마라 // 이거 빼고 비추 58.143 2018.09.20 01:03:29
ㅇㅇ 불타 오르네~ 110.70 2018.09.20 01:12:06
ㅅㅎ 이렇게나 3줄요약이 중요허구낰ㅋㅋㅋㅋ3줄이상 못 읽는 사람 많넼ㅋㅋㅋㅋ - dc App 1.216 2018.09.20 01:40:45
ㅇㅇ 맨위에꺼 세줄 지우고 요약해라 223.32 2018.09.20 02:08:13
ㅇㅇ 국어시간에 잠자고 계셧나 디들... 일부러 그러는거 맞지? 220.78 2018.09.20 02:27: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덧글 무엇 183.96 2018.09.20 02:53:03
ㅇㅇ 디씨 부끄러워 110.35 2018.09.20 03:46:07
빅huge맨 난독떠나서 가독성 ㅆㅎㅌㅊ는 맞다 - dc App 2018.09.21 08:57:10
티나 ㄹㅇ 가독성 ㅎㅌㅊ 2018.09.21 09:5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870 일반 그 외국 밈중에 선글라스 쓰는거 모델있나 4 ㅇㅇ 14.37 2018-09-30 0
55869 일반 라무네 단체로 물구나무서기 7 현실세계 2018-09-30 4
55868 일반 커미션으로 건프라로는 하기 힘든걸 손에넣음 4 옵티머스 2018-09-30 0
55867 일반 같은가격이면 오큘이냐 바이브냐 12 ㅇ마왕 39.7 2018-09-30 0
55866 일반 블렌더 ) Chest 옷 통과... 쿠르루루 219.254 2018-09-30 0
55865 일반 체조 하니까 피곤하긴 한데 3 actority 124.56 2018-09-30 0
55864 일반 vrc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국산아바타 1 아루라테 2018-09-30 0
55863 일반 커미션 넣은 아바타인데 팬티좀 봐줘 7 Ciao 2018-09-30 0
55862 일반 오큘러스 파는 사람 없냐 6 ㅇ마왕 39.7 2018-09-30 0
55861 일반 유니티초보 질문좀 2 ㅇㅇ 59.30 2018-09-30 0
55860 일반 밥이없어 3 Kawaii_Doggy 2018-09-30 0
55859 일반 와 미쳤네 4 ㅇㅇ 121.125 2018-09-30 0
55857 일반 방금 노로 질문 한 앤데 다시물어봄 2 ㅇㅇ 121.184 2018-09-30 0
55856 일반 실금우콘 커미션 받을사람 12 유티 2018-09-30 0
55855 일반 길냥이가 먹던거 뺏어서 버렸다. 9 현실세계 2018-09-30 4
55854 일반 게임 아바타같은거 적용이나 만드는거 어케함 ㅇㅇ 222.98 2018-09-30 0
55853 일반 바이브 삽니다!! 7 Cimomo 2018-09-30 5
55852 일반 노로 자꾸 꺼져서 공략대로 하는데 4 ㅇㅇ 121.184 2018-09-30 1
55851 일반 평면 아바타 만들때 말야 1 핵냥이 112.161 2018-09-30 0
55850 일반 폴리곤2만넘는거 애니메이션?? 1 ㅇㅇ 39.116 2018-09-30 0
55849 일반 길냥이 납치해도되냐 4 현실세계 2018-09-30 0
55848 일반 킷슈 커미션 완료 2 유티 2018-09-30 0
55847 일반 앞으로 회식교류회는 이렇게 할거임. 14 MANKALO 2018-09-30 5
55846 일반 만약 부랄챗을 더 많은 사람이 했었으묜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9-30 0
55845 일반 아 동료들하고 더블피스하고 찍은사진때문에 잘렸구나 5 ㄱㅎㅁ 118.44 2018-09-30 3
55844 일반 VRChat 유튜버들에게 하고싶은말 32 MANKALO 2018-09-30 49
55843 일반 오늘 친구가 뱔챗좀 알려달라는데 7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42 일반 케릭터 자체에 애니매이션 걸려있는건 어케함? 3 핵냥이 112.161 2018-09-30 0
55841 일반 뭐가 제일 나아? 10 바밤 2018-09-30 2
55840 일반 이제 연구할 분야가 애니메이터네 3 검은연 2018-09-30 1
55839 일반 신맵 탐방 : farmer 8 tntnt 2018-09-30 5
55838 일반 진짜 이거때문에 잘렸나 4 ㄱㅎㅁ 118.44 2018-09-30 0
55836 일반 놀로 풀트렉 다리가 자주 튀는건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문제임? 4 ㅇㅂㅇ 183.104 2018-09-30 0
55834 일반 다이소에 트래커 발에 고정 실킬만한거 뭐 파나요 ??? pocky 2018-09-30 0
55832 일반 일본어 공부하려는데 일본인 많은맵 어딘가요 1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31 일반 ㅈ튜브 거리는 이유는 많은데 무엇보다 5 ㅇㅇ 59.151 2018-09-30 0
55830 일반 월드맵 질문좀요 1 운동좀하자 220.84 2018-09-30 0
55829 일반 뉴비 영상 오류질문 3 ㅇㅇ 175.113 2018-09-30 0
55828 일반 어제 친추되있는 애가 5 Shinbi 2018-09-30 0
55827 일반 스팀 닉 어떻게 바꿔?? 1 ୧ㅇㅇ୨ 101.235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