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앞으로 회식교류회는 이렇게 할거임.
글쓴이
MANKALO
추천
5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47
  • 2018-09-30 04:32:41
							




월말 회식이라는 느낌으로 매달 월말에 하는거로 하려고 함 ㅇㅇ

괜찮으려나?

인스턴스나 렉 관련해서는 열심히 노력해볼게.

사실 베타 정식으로 넘어오면 딱히 노력 안해도 되는게, 월드보다는 아바타들 문제거든 ㅇㅇ

조만간 아바타 렉 최대한 줄이는 방법 강의 적어야겠네.


그리고 갤럼들아, 다른 이벤트나 교류회같은것들 많이많이 공지에 있는 이벤트 신청에 좀 적어줘

반드시 교류회가 대규모일 필요는 없잖어

예를들면 매일 오후 10시에 뱅을 한다던가 그런거 말이지.


하여튼 저번 교류회도 나름 즐겁게 끝나서 다행이다. 다음 교류회에는 팅기는 애들도 없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

tntnt 집단난교회. . , - dc App 2018.09.30 04:33:57
tntnt 2018.09.30 04:34:05
ㅇㅇ 그 쌉변태아저씨들좀 중재하게 자괴감빌런도있어야돼 39.116 2018.09.30 04:34:49
ㄱㅎㅁ 자괴감따위로 제지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다니.. 우리가 너무 선을 지켰는가 118.44 2018.09.30 04:35:56
ㄱㅎㅁ 회식 잼섰음 118.44 2018.09.30 04:36:46
춤만춰 부끄러워하지말고 신청하쟈~// 축구모임이라던가, 낚시대회, 탐험가 교류회등등 2018.09.30 04:36:57
FGDss 2018.09.30 04:39:28
ㅇㅇ 월말에 하면 진짜 월말 회식이랑 겹칠수 있으니 월초는 어떰? 121.184 2018.09.30 04:43:42
MANKALO ㄴ헉, 갤럼들이 일도함? 다들 금수저라 일 안할줄; 고려해볼게. 2018.09.30 04:47:07
ㅇㅇ 가긴했는데 아바타는 볼수도없고 슬퍼서 빤스런햇서.. 59.30 2018.09.30 05:08:42
Viver 집단난교회 좋다 ㄱㄱ - dc App 2018.09.30 05:55:16
기무대띠 wlqekssksryghl 2018.09.30 09:27:33
기무대띠 집단 난교회 2018.09.30 09:27:36
siroco 과연.... 39.117 2018.09.30 10:4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5 일반 여목러가 뭔가해서 물어봤는데요 ㅇㅇ 58.228 2018-10-04 0
57693 일반 vr은 방문설치안되나...? 1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692 일반 피곤해서 잘거임 1 유티 2018-10-04 0
57690 질문 내가 멀잘못건들엇는지 문이 자꾸 바닥으로 사라졋다 생김 1 늅이 49.164 2018-10-04 0
57689 일반 키넥트 팔았다~ 7 애플티 2018-10-04 2
57688 일반 쉐이더로 메탈재질 종류따로사야하는거임? 2 옵티머스 2018-10-04 0
57687 일반 사쿠라랑 신사 탈출은 지능순이냐?? 5 ㅇㅇ 182.215 2018-10-04 2
57686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7 ㅇㅇ 37.154 2018-10-04 3
57685 일반 기분안좋으면 겜을 하지말던가 4 ㅠㅠ 117.111 2018-10-04 0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57683 질문 샤로 뚜따는 어케하는겨 8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682 일반 꼭꼬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81 일반 슈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3 Lewis_Kim 2018-10-04 0
57680 일반 차이나드레스 같은건 어캐해야되는거지 ㅇㅇ 39.7 2018-10-04 0
57679 일반 누가 자꾸 글지우냐? 헤드셋 커버 업어가라 5 ㅇㅇ 14.46 2018-10-04 0
57678 일반 가슴 작은 모델들도 가슴 본좀 넣어 둿으면 요긴하게 썻을텐데 6 아루라테 2018-10-04 0
57677 일반 또 커미션받고싶다 1 사요 2018-10-04 0
5767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팁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7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구하고싶은데 5 린코 2018-10-04 0
57674 일반 1070ti 1080ti 2080ti 각각 가격차이 얼마나남? 6 빅huge맨 2018-10-04 0
57673 일반 근데 2080TI 사봤자 그렇게 의미 없는거 아니냐? 3 빅huge맨 2018-10-04 0
57672 일반 브알챗에 진 없나 3 lu 221.152 2018-10-04 0
57671 질문 문을 만들엇는대 이거 어캐 여나여? 7 늅이 49.164 2018-10-04 0
57669 일반 노로 설정중인데 아는사람 도와줘 1 ㅇㅇ 220.74 2018-10-04 0
57668 일반 집가서 게임하고싶다... 5 츄르 2018-10-04 0
57667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6 dd 121.139 2018-10-04 0
57666 일반 귀여운 아이들 dddd 175.223 2018-10-04 0
57665 질문 아까 다이나믹 본 질문했었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니 4 Lewis_Kim 2018-10-04 0
57663 질문 mr설정 4 ㅇㅇ 118.46 2018-10-04 0
57662 일반 영어권 성우 목소리 겁나 섹끈발끈함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61 일반 항상 하는말이지만 본인목소리는 이상할수밖에없음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60 일반 외국애들도 사회성 없는 애들도 똑같은듯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59 일반 목소리 어떻게 좋아지냐 10 아리수챤 2018-10-04 0
57658 일반 윈도우 mr관련 질문 1 ㅇㅇ 211.36 2018-10-04 0
57657 일반 대딸듀오 2 ㅇㅇ 211.36 2018-10-04 1
57656 일반 지금 접속중인 nolo 풀트 유저 있음? ㅇㅇ 223.39 2018-10-04 0
57655 일반 난 인게임내에 목소리가 다른듯 5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654 일반 난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다른듯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53 일반 부랄챗하고나서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짐 3 울테 2018-10-04 1
57652 일반 지금 풀트래킹안됨? 1 ㅇㅇ 106.249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