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0+@만원짜리 컴퓨터 견적 뿌림(no 그래픽카드)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80
  • 2018-09-19 11:09:33
							

m-itx 케이스라서 가격이 비싼데, 케이스하고 메인보드만 30만원이라 atx 사이즈 싼걸로 바꿔서 쓰고, 그래픽카드는 선택 안한건데 원하는거 골라서 쓰면됨

난 이거에 1080ti 살건데 사정 생기면 컴 안삼


ㅁㄹㄴㅌㅁㅈ FSP HYPER보다 돈 좀더들여서 Hydro사자 2018.09.19 11:13:21
유티 케이스 실화? 2018.09.19 11:15:05
유동 파워는 알려진 메이커로 100와트당 1만원은 되는 걸로 사자 혹시 모르니까 223.62 2018.09.19 11:18:13
러닝머신러닝 와트당 가격이 상관관계가 있니 2018.09.19 11:21:43
츄르 외람된 예기지만 천궁이 그당시 500w짜리가 3500원 이였음 2018.09.19 11:23:42
츄르 35000 이네 오타 ㅋ 2018.09.19 11:23:56
러닝머신러닝 파워는 사람들 평가가 좋은거로만 사면됨, 너무 사소한거까지 일일이 신경안써도돼 2018.09.19 11:25:41
tntnt B350말고 X470추천 드리고 싶음 - dc App 2018.09.19 11:29:21
tntnt 파워는 계산 가능하신 분들이 뻥파워 정격파워 구별 가능하시니깐 걱정ㄴㄴ - dc App 2018.09.19 11:30:17
러닝머신러닝 mitx케이스라 오버는 좀 힘들고, 너무 비싸짐 2018.09.19 11:3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