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8
  • 2018-09-26 18:56:28
  • 121.138
							

원래 델 mr 쓰다가 이번에 소식듣고 빠르게 nolo vr 구해서 플레이 해봤어요.

지금까지 플레이 해 본 경험으로는 대 만족 했어요.


아직 풀트래킹이 적응이 안되 서투르긴 하지만...참조되시라고 사진 몇 개 올려봐요.

참고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정면에 배치해서 플레이했어요.



베이스 스테이션이 앞에 있는대도 회전 할때 심하게 튀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발을 뒤로해서 앉아도 잘 작동해요.


다른 자세로 앉은 화면입니다.


평범하게 발 앞으로 앉은 자세에요.


다음에 연습 좀 해서 저댄 영상도 올려볼게요.


NAME_HORANG 2018.09.26 18:58:07
Misaring 2018.09.26 19:07:12
ㅇㅇ 이게 미래다.. 59.30 2018.09.26 19:13:41
Gloryman 오 괜찮네 저정도면 2018.09.26 19:16:35
하이위자드 놀로를 트래커로 써본적은 없지만 컨트롤러 대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 글을 적어보면, VIVE에 비해 움직임이 아~주 미묘하게 늦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랑 아주 빠른 움직임은 잘 못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트래커로 사용하면 VIVE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로 트래커 사용하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가능할 것임. 58.87 2018.09.26 20:55:40
하이위자드 초기땐 오류나 버그같은게 좀 있어서 쓰다 때려 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가 그런거 지금은 거의 없나보네. 58.87 2018.09.26 20:58:05
읭읭이 오 괜차나보이는디 - dc App 2018.09.26 22:04:19
눈농 좋은데 싸게추천할만하네 2018.09.27 00:07:47
티나 손의 움직임이 기묘한 거 보이 MR인가뵤? 2018.09.27 08:47:03
소아오 드라이버4vr을 꼭 사야하나요? 그건 어디서 결제해요? 노로 구매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220.78 2018.09.27 09:56:11
ㅇㅇ 이게 자기가움직이는거랑 캐릭이랑 쪼금차이가잇긴한데 어차피 저사람들은 캐릭만보기때문에 모름ㅋㅋㅋ 14.40 2018.09.27 11: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57173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15 하벤하이드 2018-10-03 18
57169 일반 친구아니고 세이프티걸었는데 특정인의 파티클이나 셰이더를 보고싶다 1 ㅇㅇ 59.31 2018-10-03 3
57168 일반 한줄소개글 소셜에서 변경할려해도 안되던데..?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67 일반 폴리곤 우회같은거 애니메이션으로 하면 Luche 2018-10-03 0
57166 일반 퍼랭이구나 3 아메히 2018-10-03 0
57165 일반 자기 세이프티 어케봄 2 아메히 2018-10-03 0
57164 일반 SAFETY 초랭이임ㅜㅜ 2 tntnt 2018-10-03 0
57163 일반 레거시 죽고 폴리곤 제한 우회해서 아바타 만드는법 아는사람? 4 ㅇㅇ 1.254 2018-10-03 0
57162 일반 지금 나온 방법으로 온오프는 됨 1 ㅇㅇ 59.31 2018-10-03 0
57161 일반 셰이더는 unlit이 채고시다 3 zetyx 2018-10-03 0
57159 일반 애초에 왜 색깔로 유저를 나누는거지.. 7 neco 2018-10-03 0
57158 일반 애니메이터에 다시 꼬리 수치 잡아줄꺼 생각하니까 넘 귀찮다 1 아루라테 2018-10-03 0
57157 일반 패치오늘할줄알았으면 어제 꼬리랑 귀까지 고쳤을건데 2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5 일반 내 케모노들 ;ㅅ; 하피핏 2018-10-03 0
57154 일반 체조 처음 나가본 소감 1 ㅇㅇ 110.47 2018-10-03 0
57153 일반 아니 이거 친구목록 왜 다날아감? 11 ㅇㅇ 112.173 2018-10-03 0
57152 일반 그럼 지금나온방법으로는 on off안되는거? 1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1 일반 쉐이더 없으니까 끔찍하네ㅋㅋㅋ 1 ㅇㅇ 125.180 2018-10-03 0
57148 일반 소개글 어떻게 넣는지 아시는분~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45 일반 10월중순부터 유니티/블렌더 강좌방송할거같은데 14 MANKALO 2018-10-03 8
57144 일반 벌써 패치된거?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41 일반 바이브 넘모 비싼것같은디 8 아메히 2018-10-03 0
57140 일반 세이더블락 관련 정보 4 MANKALO 2018-10-03 2
57139 일반 커스텀 애니 끄면 표정도 안보이나 Luche 2018-10-03 0
571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3 0
57137 일반 이제 로딩 자동으로 안넘어가네 1 JJY 2018-10-03 0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