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0
  • 2018-09-27 00:03:51
							

oculus santa cruz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oculus quest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전부터 말이 나오던 산타크루즈 프로젝트가


오큘 퀘스트란 정식이름으로


내년 1분기 399 usd 발매


해상도 오디세이 및 바이브 프로랑 동일


MR대비 더 많은 트래킹 카메라

건전지 덜 먹는 컨트롤러


이렇게만 보면 오디세이 상위호환인데

결정적으로 PC랑 직통 연결을 못하고

자체적인 칩셋(스냅드래곤845) 으로 돌아가는 모바일 VR 임 ,,



이거 사서 리프트캣 같은걸로 PC랑 연결해 

무선VR 해보겠다는 소리 분명 나올듯




xx VR챗을 이걸로 포팅해주면 대박날 거 같은데 183.96 2018.09.27 00:05:29
검은연 PC에서도 골골대는 VRC 인데 모바일은 감당을 못하지 ㅋㅋ 할려면 개인압타 업로드 죄다 막아야댐 2018.09.27 00:06:18
xx 소규모 프라이빗에서 45프레임 정도로 골골대는 식으로 하면 해볼만하지 않을까. 다운샘플링도 기본적으로 좀 먹이고... 183.96 2018.09.27 00:08:42
검은연 노노 ,, 이건 어디까지나 모바일VR임. 즉 갤S9 같이 성능 좋은 폰에다가 카메라 여러개 달고 컨트롤러를 쥐어준거랑 크게 틀리지 않다는거야. 2018.09.27 00:10:44
xx 안드로이드 상에서 돌아가는 거랑 자체적으로 VR 전용으로 운영체제 구축한 거랑 차이가 있을거라고 봄. 뭐 좀 지나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다이소 VR mk2 인지 답이 나올거라고 생각하지만, 오큘러스 기반 게임들을 포팅하겠다는 걸 보니 휴대폰 VR이랑은 꽤 차이가 나지 않을까 싶음. 183.96 2018.09.27 00:14:30
Rutin26 얘네는 현재 pc대응 기기는 리프트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건가 ㅠㅠ - dc App 2018.09.27 00:4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812 일반 1060으로 어디까지 돌아가나요? 4 e621 2018-09-30 0
55811 일반 십튜버특징 1 ㅇㅇ 223.62 2018-09-30 0
55810 일반 체조못갔어... ㅇㅇ 61.83 2018-09-30 0
55809 일반 난 요즘 한국쪽 유튜브영상 잘 안봄 1 JJY 2018-09-30 0
55808 일반 라무네 뚜따 뽕~뽑고 적출하기 1 현실세계 2018-09-30 2
55807 일반 뚜따한 압타로 MMD방에서 춤추면 2 뽀송뽀송 2018-09-30 0
55806 일반 교류회 사람많은거 해결방법 2 Luche 2018-09-30 0
55805 일반 놀로 트래킹 테스트 움짤 모음 보고 구매결정하샘 5 마요릭 2018-09-30 0
55804 일반 나도 라무네 사고싶다 아루라테 2018-09-30 0
55803 일반 거 왜놈 아바타는 많은데 8 ㅇㅇ 223.62 2018-09-30 1
55802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30 0
55801 일반 어제 한 1시간정도 영상 찍었는데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0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존나싫음 18 tntnt 2018-09-30 4
55799 일반 부랄챗 유튜버라는놈들 문제점 3 아루라테 2018-09-30 0
55798 일반 군필여고생쟝 질문좀 2 e621 2018-09-30 0
55797 일반 킷슈가 현 부스 3대장임 JJY 2018-09-30 0
55796 일반 아바타 무한로딩 해결방법 아는사람..? 1 ㅇㅇ 59.30 2018-09-30 0
55795 일반 나나치 커미션넣고싶네 1 너굴밥 2018-09-30 0
55793 일반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 사람 뱔로 없는 2 ㅇㅇ 223.38 2018-09-30 0
55792 일반 뒤늦은 놀로 소감 9 ㅇㅇ 39.7 2018-09-30 0
55790 일반 킷슈가 머임 2 아메아메 2018-09-30 0
55789 일반 맵 탐방 드릅게 재미 없네 2 으ㅡ음 2018-09-30 0
55788 일반 그 에니메이션으로 폴리곤 20000이상 넘는거 2 JinSilly 2018-09-30 0
55786 일반 님들 이거 손만 트레킹하고싶은데 뭐사면되나요? 5 특주 2018-09-30 0
55785 일반 아바타를 못만드니까 1 ㅇㅇ 223.62 2018-09-30 0
55784 일반 그 튜버 영상찍은사람 있다던데 1 dd 222.107 2018-09-30 0
55782 일반 아침체조하다 던전 따라온 키큰 아바타 쓰던애 혹시 갤럼 맞냐? 1 ㅇㅇ 1.248 2018-09-30 0
55781 일반 음주교류회 생각하고 맵 알아보러 다니고 있었는데 4 라그네아 2018-09-30 0
55780 일반 폴리곤 2만 넘을때 제한해제하냐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냐 2 ㅇㅇ 14.37 2018-09-30 0
55779 일반 오큘러스 hmd 3m 연장 실패... 2 ㅇㅇ 180.150 2018-09-30 0
55778 일반 아침체조 때 씹튜버 씹튜버 했던 게 그런 거였구나 델피늄 2018-09-30 0
55777 일반 어제교류회에서 난 차대결에서짐 2 옵티머스 2018-09-30 0
55776 일반 부랄챗 유튜버는 대체로 본인이 3 ㅇㅇ 14.37 2018-09-30 0
55775 일반 아침체조 몬일 있었던가보네 2 Kawaii_Doggy 2018-09-30 0
55774 일반 요즘 월드 아바타랑 비슷하게 만드는 걸로 뚜따 연습중인데 3 라그네아 2018-09-30 0
55773 일반 유튜버가 뭔 잘못했음? tntnt 2018-09-30 0
55772 일반 너무 피곤해서 침대에서 못일어나겠다.. 4 Kawaii_Doggy 2018-09-30 0
55771 일반 아바타 오류 질문점 ㅇㅇ 218.50 2018-09-30 0
55770 일반 요즘은 폴리곤2만넘는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떻게함? 2 라그네아 2018-09-30 0
55769 일반 으 체조 갈까 말까 하다가 하벤하이드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