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애혀시바 야구보러왓는디
- 글쓴이
- 집에가고싶었다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783
- 2025-09-17 08:52:50
| 무료로해줌 | 오늘 비온다고하긴했으니.. | 2025.09.17 08:53:19 |
| 집에가고싶었다 | 취소할 정도는 아니였는데 바람쎄게 불어서 기둥 부셔졋나 그랫음 - dc App | 2025.09.17 08:54:02 |
| 신뢰에요 | ㅋ - dc App | 2025.09.17 08:57:59 |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7 08:58:11 | |
| 신뢰에요 | 아 - dc App | 2025.09.17 08:5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