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오늘 처음시킨 밥집 후기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7057
  • 2025-09-17 10:42:09
														

7fed8273b58b69f151ee8fe747817c730d86e08f2b8eddb4001dec10839489e6

무난한 맛임
맛없진 않고 그렇다고
와 이거 개쩌는 맛집이네
이런건 아님
무난하게 맛있음
배달 최소 금액은 1만원이고
단품 덮밥 가격이 만원이라
뭐 먹을거 생각 안나면 밥만 주문해서 먹어도 되는정도
1인 세트 메뉴는 12900원
1인은 덮밥 ,사이드,음료 구성인데
난 사이드로 가라아게 한거라
추가금 4500원 붙음
가라아게는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됨
후 배부르구나

- dc official App
듀라니스 마싯게머겄으니 다행이야! 2025.09.17 10:43:09
무피 배부른 브븐 - dc App 2025.09.17 10:43:34
미루우츠 만족했어! 밥먹을때 선택지가 하나 늘어난거같아! - dc App 2025.09.17 10:43:52
미루우츠 굴러간다아 - dc App 2025.09.17 10:44:00
ㅇㅇ 잘먹었으면됐어 편히쉬어 118.235 2025.09.17 10:46:32
미루우츠 응응! 고마워! - dc App 2025.09.17 10:46: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585 옛날에 쓰던 아바타 사진 발굴햇음 ㅇㅇ 2025-09-17 0
5027584 읏읏읏읏읏읏읏읏읏 10 풀잎숲 2025-09-17 0
5027583 사진/영상 오늘 10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82 자기싫다.. 6 HARUNA 2025-09-17 0
5027581 사진/영상 스쿨미즈 번개 사진 4 ㅇㅇ 2025-09-17 0
5027580 시골처녀같은 옷 어디 없을까여 2 목티 2025-09-17 0
5027579 이거 팬티 텍스쳐 패턴 마우스로 그린건데 10 으애애 2025-09-17 0
5027578 누구를 싫어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거 같아요 10 편하비_ 2025-09-17 0
5027577 스박타코야키쫀나맛있겟다 10 다채 2025-09-17 0
5027576 술 못 마시게따 4 오포로 2025-09-17 0
5027575 왜이렇게 따갑고 간지럽지 ㅇㅇ 59.20 2025-09-17 0
5027574 뭐냐 띠바 4 오포로 2025-09-17 0
5027573 저같ㅌ은걸왜조아하시는건가여 14 두글자_ 2025-09-17 0
5027572 약먹고자요 .. 5 낭만고 2025-09-17 0
5027571 레알 브결혼은 뭐야 4 야비 2025-09-17 5
5027570 밀피만드는중인데 눈텍맘에든다 10 으애애 2025-09-17 0
5027569 발짤임ㅇ 8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68 뭔 게불같이 생겼냐 4 SenYan 2025-09-17 0
5027567 방금 꾸츄사진봄 5 무피 2025-09-17 0
5027566 로판 좀 그만 바야겟네 4 리즈_ 2025-09-17 0
5027565 내가 새벽에 무슨 짤을 본건가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64 바디텍좀 골라주삼 4 새우깡요정 2025-09-17 0
5027563 랜매상대 첫마디가반갑노이기야길래 바로나옴... 3 ㅇㅇ 110.14 2025-09-17 1
5027562 Vr 기준으로 생각했을때 무현이 좋을까 데커드가 좋을까 7 백야ㅿ 2025-09-17 0
5027561 사진/영상 스쿨미즈 번개 후기 사진들 6 이오닉스 2025-09-17 1
5027560 브수면 진짜로 어캐함 2 ㅇㅇ 2025-09-17 0
5027559 아 근데 글 싸는거 줄이려고했는데 못참았음 2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58 랜매 있는줄도 몰랐노 3 오포로 2025-09-17 0
5027557 근데 vr결혼 한 사람있냐 진짜로? 5 Youarebest 2025-09-17 0
5027556 저 고닉은 새벽에도보이고아침에도보이고점심에도보이고저녁에도보이네 15 MUSECA 2025-09-17 0
5027555 자기전 지듣노 구리면 면간하셈 7 편하비_ 2025-09-17 0
5027554 요새 친구 많아져서 조아 12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53 근데 브분이들은 혼자 월투할때 걍 인바파고하나 9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52 아 19일 새벽에 하려나 2 백야ㅿ 2025-09-17 0
5027551 첫 랜매 후기 + 코니카 단체샷 4 ㅇㅇ 2025-09-17 0
5027550 비욘?드 4 시리스 2025-09-17 0
5027549 죠지 노래되게좋네 4 으애애 2025-09-17 0
5027548 사진/영상 브붕아 자리좀 빌릴게? 15 SenYan 2025-09-17 0
5027547 앞으로 2시간 남았다 4 백야ㅿ 2025-09-17 0
5027546 브챗은 시작할때 허들이 정말높은것같아 .. 8 낭만고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