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릴땐 다대일 대화가 좋았는데
- 글쓴이
- Ch5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651
- 2025-09-17 08:21:39
| Μο | 광대출신으로서 좀 공감가네요 | 2025.09.17 08:22:02 |
| 엘팡 | 호감고닉이랑 이어졋나보네.... | 2025.09.17 08:22:16 |
| SenYan | 걔만을 위한 광대하기 - dc App | 2025.09.17 08:22:30 |
| Ch5 | 철들은거지요 | 2025.09.17 08:22:34 |
| Ch5 | 그런가 | 2025.09.17 08:22:47 |
| 반프르2 | ㄹㅇ.. | 2025.09.17 08:22:50 |
| Ch5 | 걔를 위해서라면 광대가 될수잇지 오내가웃고잇나요 | 2025.09.17 08:23:02 |
| Ch5 | 늙은걸까 철든걸까 | 2025.09.17 08:23:14 |
| 엘팡 | 일대일로 노는게 먼가 좋긴하더라 | 2025.09.17 08:23:15 |
| 반프르2 | @Ch5 나이가들은거겠지요.. | 2025.09.17 08:23:47 |
| Ch5 | 원하는 대답이아니어서 기분 다운됏어 | 2025.09.17 08:2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