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슬슬 밥 주문해야지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949
- 2025-09-17 09:46:37
| 듀라니스 | 오늘은 좀 국물있는거 어때? | 2025.09.17 09:49:29 |
| 미루우츠 | 어제두 국밥이었는걸? - dc App | 2025.09.17 09:50:52 |
| 듀라니스 | @미루우츠 그러면 고기 어떠십니까.. | 2025.09.17 09:53:31 |
| 미루우츠 | @듀라니스 그르까? 머가 좋으려나.. - dc App | 2025.09.17 09:54:28 |
| 듀라니스 | @미루우츠 밥이랑어울리는거 괜찮을거같은데 날씨도 이러니 아예 매운거 or 달달한 양념육쪽으로 , 돼지고기 | 2025.09.17 09:55:57 |
| 미루우츠 | @듀라니스 음 덮밥쪽 봐야게따. 고마어!! - dc App | 2025.09.17 09:56: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