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웹캠으로 페이셜하는 브붕이 있음? 페이셜 질문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950
- 2025-09-17 09:46:39
- 60.69
| 댕댕충 | 그거 웹캠으로 안될걸? 아이폰 페이셜 앱 연결해서 해야함 | 2025.09.17 09:47:02 |
| 양띠 | ㅇㅇㅇ | 2025.09.17 09:47:04 |
| 댕댕충 | 웹캠은 아마 대충 입벌리고 눈감고 이정도만 될거임 그마저도 잘 인식하진 않을것 | 2025.09.17 09:47:41 |
| ㅇㅇ | @댕댕충 밑에 브붕이는 된다고하고 넌 안된다고하고 누가 맞는걸까.... 60.69 | 2025.09.17 09:52:17 |
| ㅇㅇ | 위에 브붕이는 안된다고하는데 누가 맞는거야? 60.69 | 2025.09.17 09:52:30 |
| 댕댕충 | 아래는 걍 아무말이나 한거같고 내생각엔 안될거임 | 2025.09.17 09:53:10 |
| 댕댕충 | 너가말한 볼빵빵 혀내밀기같은 복잡한 페이셜은 버튜버 프로그램에서도 아이폰으로 해야함 브챗에서도 당연히 안되구 | 2025.09.17 09:53:49 |
| ㅇㅇ | @댕댕충 아하 그런거구나 혹시 해본적있음? 나 아이폰은 있긴한데 어케하는지 글을 검색해도 하나도 안나오네 60.69 | 2025.09.17 09:54:21 |
| 댕댕충 | 아이폰에서 iFacialMocap 설치하고 VRCFaceTracking에 iFacialMocap 애드온 깔아서 쓰면될듯? | 2025.09.17 09:55:36 |
| ㅇㅇ | 첫댓말이 정확함 대신 얼굴만 인식해서 손/팔은 못 쓴다 저번달 내내 써 봐서 앎 손/팔 인식하는 camo앱은 페이셜이 안 돼 둘 중 하나 선택해야 해 | 2025.09.17 10:08:22 |
| ㅇㅇ | 그리고 페이셜 인식 정확도가 썩 좋진 않으니 감안해야 함 | 2025.09.17 10:08: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