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기본 시나노들이 성격이 둥글고 착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062
- 2025-09-17 05:45:20
| ㅇㅇ1 | 너 기본같다 = 이 새끼는 꾸미는데 재능이 없으니 걍 커미션이나 받아라 211.234 | 2025.09.17 05:46:34 |
| 시이나노 | 눈매가 기본 시나노랑 좀 비슷해서 근가 | 2025.09.17 05:47:07 |
| 양띠 | 그런 표독한 대화는 아니였어 ㅋㅋㅋ | 2025.09.17 05:49:20 |
| 양띠 | ㄹㅇ?? | 2025.09.17 05:4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