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편의점 알바하고 잇는데 어떤 애기가 어른에게 감탄햇음
- 글쓴이
- 동그란사람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632
- 2025-09-17 08:15:32
| 깜콩 | 진짜 착한 애기네 ㅋㅋㅋ | 2025.09.17 08:17:25 |
| Ch5 | 귀엽다 진짜 | 2025.09.17 08:17:37 |
| ㅇㅇ | 아이는 주변 사람이 착하면 본인도 착하게 될 수밖에 없음 그래서 어릴 때 친구 골라 사귀라는 말이 그 말임 116.125 | 2025.09.17 08:17:56 |
| 동그란사람 | 그니까요ㅋㅋㅋㅋ - dc App | 2025.09.17 08:18:36 |
| 동그란사람 | 어른스럽고 이뻐잇 - dc App | 2025.09.17 08:18:45 |
| 동그란사람 | 날 선택해조 - dc App | 2025.09.17 08:1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