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진순이 맛 없다는 거 난 공감 못 해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5251
- 2025-09-17 03:03:28
| 사디스트 | 2025.09.17 03:03:41 | |
| 양띠 | 진순은 과거에는 쓰레기였는데 지금은 맵기도 어느정도 있고 그냥 맛있음... | 2025.09.17 03:03:58 |
| 네에네 | 정말 맛없었으면 단종됐지 ㄹㅇ로 | 2025.09.17 03:04:14 |
| 칸터 | 맛잘알 - dc App | 2025.09.17 03:04:18 |
| ㅇㅇ | 맛없는건 아닌데 그냥 갈라치기가 하고싶은게 아닐까 | 2025.09.17 03:04:33 |
| 네에네 | ㄹㅇ 롯데리아처럼 과거 이미지때문에 욕먹는게 맞다 | 2025.09.17 03:04:34 |
| ㅇㅇ | 신라면이더맛없음 - dc App | 2025.09.17 03:04:44 |
| 새하양 | 맛없는거는 아닌데 진매가 더 맛있음 - dc App | 2025.09.17 03:05:04 |
| 네에네 | 푸드섹서 경력 20년입니랍니다 호호 | 2025.09.17 03:05:05 |
| 엘팡 | 생각보다 짭짤해서마싯던데 근데 진매가 더마싯어 | 2025.09.17 03:05:15 |
| 네에네 | 푸드섹서 경력 20년이랍니다 호호 | 2025.09.17 03:05:25 |
| 네에네 | 예전에 공식에서 진순vs진매 대결한거 생각나네 ㅋㅋㅋㅋ | 2025.09.17 03:05:43 |
| 네에네 | 신라면은 요즘 너무 매워져서 예전의 그 버섯 맛이 잘 안 나 | 2025.09.17 03:06:04 |
| 네에네 | 진매도 맛있긴한데 난 뭔가 계란면느낌이 매운맛이랑 별로 안 어울린다 생각 중 | 2025.09.17 03:06:53 |
| 네에네 | 그래도 알아줘서 다행이야 | 2025.09.17 03:07:13 |
| 련발씨 | 걍 진라면 면이 이상한 맛 나던데 | 2025.09.17 03:07:17 |
| 네에네 | 허어.. | 2025.09.17 03:07: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