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폰바꾸니까 s21<<< 얼마나 뜨거웟던건지 체감대네...
- 글쓴이
- 나루미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504
- 2025-09-17 07:30:41
| 양띠 | S25 배터리 폭발... 브이알챗 갤러리 고닉 중상.... | 2025.09.17 07:31:15 |
| 잘못 | 걔도 이제 쓰다보면 조교돼서 달아오를것 | 2025.09.17 07:31:23 |
| (UwU) | 난 10 5g인데 하 - dc App | 2025.09.17 07:31:34 |
| 설교소녀 | 올리브링만 아니었어도 샀는데... | 2025.09.17 07:31:47 |
| 자살 | 그치만 짤녀가 너무 기여워서 폰도 달아오르는걸요 | 2025.09.17 07:31:51 |
| ㅇㅇ | a시리즈에 사람살아요 - dc App | 2025.09.17 07:31:56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앗뜨뜨 | 2025.09.17 07:32:11 |
| 나루미 | 뭐라 | 2025.09.17 07:32:46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이년보지보다뜨거울까 ㅇㅇ.. | 2025.09.17 07:32:54 |
| 나루미 | 얘 생긴거 완전 섹시해 으흐흐 | 2025.09.17 07:33:05 |
| 나루미 | | 2025.09.17 07:33:11 |
| 나루미 | 올리브링이 머야?? | 2025.09.17 07:33:19 |
| 나루미 | | 2025.09.17 07:33:33 |
| 나루미 | a는.. 서비스 종료다... | 2025.09.17 07:33:44 |
| 나루미 | 진짜개처뜨거웟어 ㄹㅇ | 2025.09.17 07:33:50 |
| 나루미 | 흠....... 디질래 | 2025.09.17 07:33:57 |
| 설교소녀 | @나루미 S25 폰 뒤에 보면 카메라 테두리에 무슨 링 붙어있는데 그걸 올리브링이라고 해 | 2025.09.17 07:34:34 |
| 나루미 | 아이거 이거나 완전맘에들엇는데 | 2025.09.17 07:35:04 |
| 샤니_ | s21u 썼었는데 와 진짜 발열이 시발 ㅋㅋㅋㅋㅋ | 2025.09.17 07:35:27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디지는건니보지에자지넣고질싸한정액들이지ㅇㅇ 다 화상으로 죽었다더라 | 2025.09.17 07:35:39 |
| 설교소녀 | @나루미 난 완전 불호 흑... | 2025.09.17 07:35:40 |
| 나루미 | 지문 익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 2025.09.17 07:36:00 |
| 나루미 | 누가나쁜말하는 | 2025.09.17 07:36:20 |
| Retrika | 그새긴모래낭비임진짜로 | 2025.09.17 07:36:49 |
| 나루미 | ㅋㅋ-ㅋㅋㅋㄹㅇ | 2025.09.17 07:3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