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펩제 좋아하는 사람 있서?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919
- 2025-09-17 09:32:56
| 레이실 | 맛있으면 됐죠 머 | 2025.09.17 09:33:15 |
| 우이 | ㅋㅋㅋㅋㅋ 진심이구나 - dc App | 2025.09.17 09:33:23 |
| 생귤차 | 자취할 땐 대충 30캔 팩 사서 쟁여놓긴 했지 | 2025.09.17 09:33:55 |
| 듀라니스 | 물대신 먹다가 요로결석걸린 친구보고 요즘은 자제하는편.. | 2025.09.17 09:34:14 |
| 파란색맛 | 좋은데!!? - dc App | 2025.09.17 09:34:23 |
| 듀라니스 | 펩제 진짜진짜좋아 | 2025.09.17 09:34:25 |
| ㅇㅇ | 나그거없으면못살아 - dc App | 2025.09.17 09:34:37 |
| 닁아 | | 2025.09.17 09:34:49 |
| 듀라니스 | ㅋㅋㅋㅋㅋ나도 캔이랑 저거랑 한칸에 60개씩 채워서 사는준 | 2025.09.17 09:34:53 |
| 듀라니스 | 그치??? | 2025.09.17 09:35:01 |
| ㅇㅇ | 주문할때항상두박스씩시키고김냉1칸에꽉채워두지않으면불안함ㅋㅋ - dc App | 2025.09.17 09:35:18 |
| 듀라니스 | 코카콜라파였는데 저점 너무 낮아서.. | 2025.09.17 09:35:26 |
| ㅇㅇ | 캔 24개들이로 항상 구비함 ㅋㅋ | 2025.09.17 09:35:33 |
| 듀라니스 | ㅋㅋㅋㄹㅇ | 2025.09.17 09:35:36 |
| 무료로해줌 | 탄산마실땐 무조건 펩제 | 2025.09.17 09:35:43 |
| 듀라니스 | 고양이 펩제먹이기 | 2025.09.17 09:35:44 |
| 듀라니스 | 뭘좀아는구나 | 2025.09.17 09:36:07 |
| ㅇㅇ | 코카콜라에서는묘하게시나몬향느껴져서이제못먹겟더라 - dc App | 2025.09.17 09:36:21 |
| 듀라니스 | 펩제 몬스터 딱 2개만 있으면 세상 무서울거 없긴핢 | 2025.09.17 09:36:28 |
| 듀라니스 | @ㅇㅇ ㅋㅋㅋㅋㅋ그거 그나마 덜 할려면 코카콜라 ㄹㅇ 얼기직전의 차가움이여야하는데 꺼내놓고 마시는데 그게 유지가 되냐고 | 2025.09.17 09:36:59 |
| ㅇㅇ | ㄹㅇ.....펩제가최거야 - dc App | 2025.09.17 09:37:56 |
| ㅇㅇ | ㄹㅇ펩제가채거야 - dc App | 2025.09.17 09:38:11 |
| 닁아 | 2025.09.17 09:3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