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만인에게 중국인이라고 하면 미안했었는데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482
- 2025-09-17 07:24:46
| 양띠 | 사는 나라만 보고 선입견을 가지는건 좋지 않아요 | 2025.09.17 07:25:33 |
| 기름참치 | 대만에서 브챗할정도면 ㄹㅇ ㅁ친넘이거나 돈많은 망나니일듯 | 2025.09.17 07:25:36 |
| 엘팡 | 기욥게생걋다 | 2025.09.17 07:25:57 |
| 목티 | 빅데이터가 쌓여버렸어여 | 2025.09.17 07:26:01 |
| 목티 | 돈많은건 부럽다,, | 2025.09.17 07:26:51 |
| 목티 | | 2025.09.17 07:2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