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은 하나의 역할놀이라고 생각하는데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527
- 2025-09-16 22:58:59
| 양띠 | ㄹㅇ? | 2025.09.16 23:00:00 |
| 또르미르 | ㄹㅇ루 그러는애들 있음 | 2025.09.16 23:00:42 |
| Schneider_Pyh | 따먹히고 싶다는 애들은 머죠... - dc App | 2025.09.16 23:02:24 |
| 또르미르 | 어....그것도 선을 넘은거라 생각해요 | 2025.09.16 23:02:39 |
| 시오네 | 나도 구래서 브챗에서만 소통할려고 디코 삭제함 | 2025.09.16 23:09:23 |
| 또르미르 | 이것두 하나의 방법이겍다 | 2025.09.16 23:11:21 |
| 시오네 | @또르미르 접촉면적이 적으면 트러블 확률도 낮음 | 2025.09.16 23:1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