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더 이뻐지고싶네 진짜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828
- 2025-09-17 01:13:34
| 편하비_ | 이미이뻐 - dc App | 2025.09.17 01:13:54 |
| 무꼬기 | 그만이뻐지라구 | 2025.09.17 01:14:00 |
| 양띠 | 일단 옷 벗어봐 | 2025.09.17 01:14:33 |
| 자판기코코아 | 비틱주거비틱주거비틱주거 | 2025.09.17 01:14:41 |
| 이초연 | 아냐 아직이야…. | 2025.09.17 01:15:15 |
| SenYan | 얜 누굴 유혹하려고 - dc App | 2025.09.17 01:15:18 |
| 이초연 | 더 고수가 될테다 | 2025.09.17 01:15:22 |
| 이초연 | 너한텐 안벗음 | 2025.09.17 01:15:30 |
| 이초연 | ㅁㅊ.. | 2025.09.17 01:15:35 |
| 이초연 | 내 포트폴리오로 쓰개 | 2025.09.17 01:15:42 |
| ㅇㅇ1 | 이뻐지고싶어진다기보단 더 하이레벨걸레되고싶어하는걸로 보인다는 말ㄴㄴ? 211.235 | 2025.09.17 01:15:52 |
| 이초연 | 미친새끼야 | 2025.09.17 01:16:13 |
| ㅇㅇ1 | 그럼 벗기는데 비중주지말고 얼굴이랑 디테일을 고치란 말ㄴㄴ? 211.235 | 2025.09.17 01:16:38 |
| 이초연 | @ㅇㅇ1(211.235) 아니 딱히 벗기는데 비중은 안주긴 했음.. 찌찌 큰애들은 노출도 높은옷이 더 많아서.. 글고 저 두 아바타는 싹 다 갈아엎고 쉪키도 갈아엎은거긴해.. | 2025.09.17 01:17:31 |
| ㅇㅇ1 | 그렇다기엔 짤에서 네가 부각하는 포인트가 아바타 자체의 외관이나 디테일 같은 아름다움보단 노출에 집중하고있다보여서 앞뒤가안맞음 211.235 | 2025.09.17 01:19:35 |
| 이초연 | @ㅇㅇ1(211.235) 아 그런가 그냥 저런옷 입혔으니 저렇게 함 찍어본거긴 한데 ㅇㅋ 조언감사 좀더 디테일하게 가봄 | 2025.09.17 01:20:03 |
| 이초연 | 쩝 포이요미로 텍질 싹 다하긴 했는데 아직 부족한가보네 | 2025.09.17 01:20:27 |
| ㅇㅇ1 | 최적화땜에 텍스쳐 뭉개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걍 아쉬움 211.235 | 2025.09.17 01:21:40 |
| 이초연 | @ㅇㅇ1(211.235) 스읍 피부랑 얼굴텍은 4k로 올려놨는데 다른거 내린다고 진짜 살짝 뭉개서 그런가보네.. | 2025.09.17 01:2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