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회사 일 개 바빠서 겜 못해
- 글쓴이
- 서아냥냥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864
- 2025-09-17 01:25:18
| 양띠 | ㄹㅇ? 겜에 쓸돈 나에게 줘봐 | 2025.09.17 01:25:53 |
| 서아냥냥 | ㄹㅇ 한달에 겜 가챠나 이런거에 120? 넘게 써... - dc App | 2025.09.17 01:26:20 |
| 무꼬기 | 댕부자 | 2025.09.17 01:26:20 |
| 서아냥냥 | 걍 버는 돈 생활비나 집에 보내는거 빼고 온전히 노는거에 써서 그래.... - dc App | 2025.09.17 01:2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