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정발 퀘프로 포기를 못하겟네
- 글쓴이
- 띠로리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3474
- 2025-09-16 12:12:14
| laz | 그래서 난 그냥 더러워서 직구함 | 2025.09.16 12:13:38 |
| ㅇㅇ | 포기하고 2년존버 ㄱㄱ.. - dc App | 2025.09.16 12:13:52 |
| ㅇㅇ | 나도 퀘프로 사고싶은데 그냥 2년 존버중... - dc App | 2025.09.16 12:14:55 |
| 띠로리 | 내구성 구데기라는데 ㄱㅊ? | 2025.09.16 12:17:54 |
| 띠로리 | 아 진자 화가난다 | 2025.09.16 12:18:06 |
| 띠로리 | 왜 2년? | 2025.09.16 12:18:16 |
| laz | 방법이없는데 머.. 감안하고산거지 | 2025.09.16 12:18:49 |
| 띠로리 | 시 시발 싫어 | 2025.09.16 12:19:09 |
| ㅇㅇ | 대충 퀘4가 페이셜 달려나온다면 2년정도지 않을까 싶긴한데 아닐수도있음 - dc App | 2025.09.16 12:19:11 |
| 띠로리 | 그거 못기다려 힝 | 2025.09.16 12:19:37 |
| 미루우츠 | ㄹㅇ 포기할수읍서 - dc App | 2025.09.16 12:19:38 |
| 띠로리 | 나만업서 ㅜㅜ | 2025.09.16 12:20:01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보지 20번 대주면 사줌 ㅇㅇ | 2025.09.16 12:22:41 |
| 띠로리 | 이년보지 이제 질려서 좀,, | 2025.09.16 12:2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