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눈물이 또륵또륵 ;(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0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3895
- 2025-09-16 16:58:17
| 소라껍데기 | 글쎄 다중이짓 그건 그렇다 쳐도 브번방 했던 일 때문에 영차를 풀어줄 수가 없는데 | 2025.09.16 16:59:24 |
| 묭뇽 | 념글에 버려야지 - dc App | 2025.09.16 16:59:45 |
| MUSECA | | 2025.09.16 17:00:07 |
| ㅇㅇ | 그래서 나도 할 말이 없다 | 2025.09.16 17:00:17 |
| 샘플카린 | 2025.09.16 17:00:23 | |
| 레테 | 니 죄는 | 2025.09.16 17:00:41 |
| ㅇㅇ | 영차 풀란 말이 아니라 그냥 모른척 해주면 안될까 | 2025.09.16 17:00:43 |
| 소라껍데기 | @ㅇㅇ 걍 다른 커뮤 찾아가라고. 꼭 브갤이어야함? | 2025.09.16 17:00:45 |
| 댕댕충 | 무슨 마음인지는 이해 하는데 갤에서 한두번 봐준건 아닌거같아서 모르겠다 ㅇㅅㅇ | 2025.09.16 17:00:48 |
| ㅇㅇ | 그게 문제긴한데요 더이상 죄를 짓기도 싫어요., | 2025.09.16 17:01:33 |
| ㅇㅇ | 그게 안됨.. | 2025.09.16 17:02:07 |
| ㅇㅇ | 근데 무엇을 봐줬나요 | 2025.09.16 17:03:04 |
| 레테 | 니가 정녕 바뀌고 싶엇으면 티내지도말고 적어도 1년은 더 참고 견뎠어야지 | 2025.09.16 17:03:16 |
| ㅇㅇ1 | 어차피 닌 이미 글러먹었음 영차고닉아 118.235 | 2025.09.16 17:03:29 |
| 레테 | 브번방 사건 기준ㅇ | 2025.09.16 17:03:40 |
| 댕댕충 | 내 얘기가 아니라 주딱이 여러번 사면시켜줬는데 계속 이상한짓해서 안풀어준다고 했던거같은네 | 2025.09.16 17:03:54 |
| ㅇㅇ | 티 안내려고 노력하는 건데 안되나봐요 | 2025.09.16 17:04:02 |
| 레테 | 그걸 여기가 이해해주고 배려해줄 이유가 없다 이거임 | 2025.09.16 17:04:51 |
| 댕댕충 | 나는 개인적으로 차단중 부계사용으로 영차되는건 좀 억울할수 있겠다싶어서 너 포함 그런애들은 주기적으로 사면하자고 얘기했었음 그때마다 들은 답변임 | 2025.09.16 17:05:02 |
| ㅇㅇ | 6개월 뒤에 오면 사면 해주겠다 -> 좆까슈 -> 꺼져 병신아 | 2025.09.16 17:05:14 |
| 댕댕충 | 주딱이 거짓말하는건 아닐테고 이유가있겠지 싶은데 난 모르겠다 | 2025.09.16 17:05:45 |
| ㅇㅇ | 맞져 | 2025.09.16 17:06:21 |
| koper | 티 안 내는 것도 못하면 나가야지 | 2025.09.16 17:06:22 |
| ㅇㅇ | 맞지 | 2025.09.16 17:06:39 |
| 댕댕충 | 그리고 프로필까는건 님이 어디 디코에 누구누구 이러면서 분탕치니까 피해방지하려고 한거고 개인적인 감정으로 묻어버리고싶다거나 그런건 아니니까 오해하지마셈 | 2025.09.16 17:07:02 |
| 소라껍데기 | @ㅇㅇ 사면은 모르겠고 처음 부계 적발 후 '경고' 분명히 줬는데도 무시하고 '티 내면서' 계정 생성한거, 자기가 사면 기회 발로찬거, 그 이후로도 게이 같은 글, 닉언, 브번방 사건등 깡계 생성해서 쓴 적도 있고 갤에 악영향을 안 줬다고는 말 못할텐데. | 2025.09.16 17:07:07 |
| ㅇㅇ | 죄송한데 그건 저 아님 ㅇㅅㅇ | 2025.09.16 17:07:59 |
| 레테 | 더 죄 짓기 싫으면 걍 갤 눈팅만 하셈 | 2025.09.16 17:08:19 |
| 소라껍데기 | @ㅇㅇ 그러시겠죠 | 2025.09.16 17:08:21 |
| ㅇㅇ | 일단 지금 처한 상황이 스스로 교화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이게 좌절되니깐 제 분에 못 이겨서 갤에 악영향을 주고 있음 고슴도치 같은 | 2025.09.16 17:10:26 |
| 설교소녀 |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 부터 시작이니까 너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한테 잘 대해주는 건 어때 | 2025.09.16 17:11:39 |
| ㅇㅇ | 그럴까 | 2025.09.16 17:12:05 |
| 울댕별 | 자~ 근카로 가자잇 | 2025.09.16 17:13:24 |
| ㅇㅇ | ㅋㅋ | 2025.09.16 17:1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