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퇴근하고 따루꼬뿌 하고 싶다
- 글쓴이
- ZasMint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3885
- 2025-09-16 16:53:37
| 묭뇽 | 정식출시 직전까지 달려잇!!! - dc App | 2025.09.16 16:54:15 |
| ZasMint | PVE 카파는 한달 조금 열심히 해서 땄는데 PVP는 손 안간데... | 2025.09.16 16:55:10 |
| 우이 | 핵만 없으면 진짜 좋은게임인데 - dc App | 2025.09.16 16:55:33 |
| ZasMint | PVE의 낙원으로 | 2025.09.16 16:55:45 |
| 우이 | pvp하다 pve 하니 먼가먼가야 - dc App | 2025.09.16 16:57:10 |
| ZasMint | 옛날이였으면 PVP 했을탠데 요즘 킬퀘 요구치가 너무 높아져서 못하게써 | 2025.09.16 16:58:09 |
| 우이 | 앗 킬 퀘 너무하긴해 ㅋㅋㅋ 샷따 보스킬 퀘 깨는데 4일인가 걸렷자너.. - dc App | 2025.09.16 16:58:56 |
| ZasMint | @우이 테드 2-3이 카파 퀘인데 20킬씩 가격도 드럽게 비싼거보고 손이 안가... | 2025.09.16 17: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