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새벽고로시 브헌법으로 위헌판결내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953
- 2025-09-17 01:48:08
- 211.235
| 양띠 | 날백수도 아닌데 즐길려는 심보가 고약한거지 ㅉㅉㅉ | 2025.09.17 01:48:36 |
| ㅇㅇ | 날백수는 매일매일이 인조이인데 고로시마저 독점하냐 211.235 | 2025.09.17 01:49:11 |
| 양띠 | @글쓴 ㅇㅇ(211.235) 그만큼 삶을 포기하잖아 | 2025.09.17 01:4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