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밸브는 총 직원이 300-400명대 일텐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1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3464
- 2025-09-16 12:05:10
| MUSECA | 쟤들 스팀덱도 만들고있는데 그래서 늦어지는건가 | 2025.09.16 12:05:43 |
| 백야ㅿ | 그럴가능성이 높을듯 인력 문제지 늘 | 2025.09.16 12:06:20 |
| 참크레커 | 예전부터 해야할 거 하나에 올인한다는 마인드인듯 - dc App | 2025.09.16 12:06:58 |
| 백야ㅿ | 스팀이라는 돈줄이 잇으니 가능한 스탠스인듯.. | 2025.09.16 12:07:25 |
| ㅇㅇ1 | 다 부어서 퀘프로만한 기기를 내와주면 좋겠슴 ㅠ 압타 넘 예쁜데 상의랑 양말?같은거 머 어디꺼야..? 112.147 | 2025.09.16 12:10:14 |
| 백야ㅿ | https://booth.pm/ko/items/7364633 상의 https://foxyplay.booth.pm/items/6920741 발 토시 | 2025.09.16 12:11:14 |
| ㅇㅇ1 | 착한브분이구나 고마어!!! 112.147 | 2025.09.16 12:1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