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이리 이마가 길다고는 잘 못느꼈는데
- 글쓴이
- 개물렁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216
- 2025-09-17 12:04:58
| ㅇㅔㄴ | 맞음 | 2025.09.17 12:05:57 |
| ㅇㅔㄴ | 히드라리스크처럼 정수리가 드높은게 아니라 이마 자체가 김 | 2025.09.17 12:06:12 |
| ㅇㅔㄴ | 그래서 좌우길이가 높아서 잘라야한단소리임 | 2025.09.17 12:06:27 |
| 개물렁 | 아하 ㅋㅋㅋ | 2025.09.17 12: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