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이리 쉪키가 넘 적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196
- 2025-09-17 11:52:50
| ㅇㅔㄴ | 쉪키 자체는 다양한데 뭔가 그 쉪키가 다 그 쉪키라고 해야하나 확바뀌지가 않음 | 2025.09.17 11:55:38 |
| ㅇㅔㄴ | 이게 다들 뭔가 어렵다는 부분일거임 하나하나 건드려선 티 좆도 안나서 쉪키 존나 건드려봐야됨 | 2025.09.17 11:56:07 |
| ㅇㅇ | 그것도 그건데 속눈썹만 해도 쇼콜라는 개별로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 게 되는데 아이리는 속눈썹 파츠별로 분리 안되잇고 하이라이트도 글고 걍ㅇ 몬가 몬가임 블렌더 이빠이 갈아넣으면 될 거 같긴 한데 | 2025.09.17 11:5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