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진짜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0640
  • 2025-09-15 16:12:27
  • 121.183
														

20b8d42fe4d137b677addfb21ec5696fd5941328671ef38fbba1f3a946b793f91e85f34becaa772fcf51a2d75771eedd4d61

디시 팔린 이후로 검열 스멀스멀 들어오기 시작했다는데
ㅇㅇ 2025.09.15 16:12:54
ㅇㅇ 갤망했노 121.183 2025.09.15 16:13:19
Space 젖통의 바다를 헤엄치고싶구나는 씨발ㅋㅋㅋ 2025.09.15 16:13:35
밍뉴 2025.09.15 16:13:42
ㅇㅇ1 아 디시개망했노;; 유식아 씨발 도대체 얼마나 만두처먹으려고 만두벌어오는 기계를 팔아버렸느냐 61.97 2025.09.15 16:13:49
ㅇㅇ 그걸 2d 빈유한테 했다 저꼴났다는데 121.183 2025.09.15 16:14:11
ㅇㅇ 만두팔아먹는기계 횡령했다가 조져가지고 10년도 더 전에 이미 팔았잖아 121.183 2025.09.15 16:14:33
ㅇㅇ1 @글쓴 ㅇㅇ(121.183) 아무튼 디시 만약 상장하면 주식 꼬박꼬박사서 대주주가 되는 나의 원대한 꿈이 이렇게 무너지다니 따흐흑 61.97 2025.09.15 16:16:30
ㅇㅇ @ㅇㅇ1(61.97) 그거 이제 못함 옛날에 우회상장했다 그대로 횡령해서 상폐당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121.183 2025.09.15 16:18:07
ㅇㅇ1 @글쓴 ㅇㅇ(121.183) 유식이 이새끼는 대체 횡령을 얼마나 좋아하는것임 61.97 2025.09.15 16:19:04
ㅇㅇ @ㅇㅇ1(61.97) 근데 그건 우회상장사한테 압력받아서 협력했다고 인정받아서 감형받았다더라 121.183 2025.09.15 16:19:33
ㅇㅇ1 @글쓴 ㅇㅇ(121.183) 근데 생각해보니까 사모펀드같은데 왜 디시같은걸 산거지? 이거 똥꾸릉내나는 스레기 사이트인거 모르는건가? 61.97 2025.09.15 16:25:38
ㅇㅇ @ㅇㅇ1(61.97) 얘내 수익성이 미침 걍 방치해놓고 돈뽑아먹다 일정수준 지나면 더 높은가격에 팔아먹을라고 하는거임 근데 운영 저지랄로하면 자금회수도 못할텐데 리스크 줄이는 측면에선 좋아보일진 몰라도 121.183 2025.09.15 16:29: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988 친삭왜함-교류없어서-교류없는데친추왜함? 5 ㅇㅇ 211.235 2025-09-16 0
5021987 갤떡밥 멘헤라농도 존나높네 ㅋㅋ 3 ㅇㅇ 2025-09-16 0
5021986 모든 인간은 과거에서 온 실향민이라는데 ㅇㅇ 2025-09-16 0
5021985 진짜탈모왔나 2 우웅 2025-09-16 0
5021984 교미 없으면 친삭합니다 11 점소이 2025-09-16 0
5021983 교류없어서 친삭 말고 교미없어서 친삭은 없나요 8 MUSECA 2025-09-16 0
5021982 친삭할수도있지 8 멜구 2025-09-16 0
5021981 근데 디코 자주 알려주는 편임? 23 무료로해줌 2025-09-16 0
5021980 교류 없어서 친삭 들을때마다 묘함 8 잔물결 2025-09-16 0
5021979 난 내가 친삭을 당하는 편임 미루우츠 2025-09-16 0
5021978 블락은 안좋은 기억이 있어 10 백약지장 2025-09-16 0
5021977 오늘은진짜브챗켤래 7 미찌 2025-09-16 0
5021976 새 휴대폰을 샀대요 2 비엔이 2025-09-16 0
5021975 슬슬 영양제먹을나인가 8 ㅇㅇ 2025-09-16 0
5021974 초면에 친추안한다는 사람한테 선친추받기 9 샘플카린 2025-09-16 0
5021973 친삭당해도할말이없다난 12 으애애 2025-09-16 0
5021972 친추 주고 받은 이후에 서로 찾아가는 비율 높나 1 ㅇㅇ 2025-09-16 0
5021971 사실 내가 친삭하는 이유는 교류 없어서가 아님 10 농코 2025-09-16 0
5021970 마지막으로 넣어본게 언제지 5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1969 외국 트다 남캐 피어싱 300개 하이드하려다 친추했음 달달밤 2025-09-16 0
5021968 친삭블랙 한번 했다가 뜨겁게 데인 적 있음 3 해파리냥체 2025-09-16 0
5021967 친삭을 어케해 4 칸터 2025-09-16 0
5021966 면전에서 친추 리퀘넣고 친구해주세요 하면 받아줌? 4 평일 2025-09-16 0
5021965 친삭 이전에 환생이 마려운데 ㅇㅇ 2025-09-16 0
5021964 친삭 왜 했냐 블락 왜 했냐 그러면 난 이럼 5 BandSwings 2025-09-16 0
5021963 왕귀한 블라디급 피싸개만 두명 친삭햇음 4 Anzai 2025-09-16 0
5021962 나는 친추는 별 생각 없는데 3 ㅇㅇ 223.39 2025-09-16 0
5021961 전 여러번 본 사람만 친추해요 특 1 ㅇㅇ 2025-09-16 0
5021960 친추 안해주는대신 볼때마다 함대준다하면 친추 안함?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1959 유니티 데이트 마렵다 ㅇㅇ 211.234 2025-09-16 0
5021958 교류없어도 친삭은 안함 4 천마_Desuwa 2025-09-16 0
5021957 이렇게더워지면안되는거잔 8 저요저요 2025-09-16 0
5021956 브챗 친삭했으면 좀 제발 6 방방가햄토리 2025-09-16 0
5021955 난 그냥 친추온애들 친삭 자주하는뎅 14 엘팡 2025-09-16 0
5021954 브붕이가 날 친삭했다고? 2 ㅇㅇ 211.235 2025-09-16 0
5021953 나 화본역에서 진짜 댕쩌는 사람 친추 하고 싶어서 4 파란색맛 2025-09-16 0
5021952 앞으로 자주 보고싶어서 친추 보내는데... 10 달콤하우스 2025-09-16 0
5021951 쇼아바타하려다 친추 잘못누른거 4 개추 2025-09-16 0
5021950 제발지우지말아주세요앞으로인바도잘넣고리퀘도무시안할게요 10 서양복실이 2025-09-16 2
5021949 근데 친삭 안하고 대놓고 씹는것도 krskakr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