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거진짜에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640
- 2025-09-15 16:12:27
- 121.183
| ㅇㅇ | 아 | 2025.09.15 16:12:54 |
| ㅇㅇ | 갤망했노 121.183 | 2025.09.15 16:13:19 |
| Space | 젖통의 바다를 헤엄치고싶구나는 씨발ㅋㅋㅋ | 2025.09.15 16:13:35 |
| 밍뉴 | | 2025.09.15 16:13:42 |
| ㅇㅇ1 | 아 디시개망했노;; 유식아 씨발 도대체 얼마나 만두처먹으려고 만두벌어오는 기계를 팔아버렸느냐 61.97 | 2025.09.15 16:13:49 |
| ㅇㅇ | 그걸 2d 빈유한테 했다 저꼴났다는데 121.183 | 2025.09.15 16:14:11 |
| ㅇㅇ | 만두팔아먹는기계 횡령했다가 조져가지고 10년도 더 전에 이미 팔았잖아 121.183 | 2025.09.15 16:14:33 |
| ㅇㅇ1 | @글쓴 ㅇㅇ(121.183) 아무튼 디시 만약 상장하면 주식 꼬박꼬박사서 대주주가 되는 나의 원대한 꿈이 이렇게 무너지다니 따흐흑 61.97 | 2025.09.15 16:16:30 |
| ㅇㅇ | @ㅇㅇ1(61.97) 그거 이제 못함 옛날에 우회상장했다 그대로 횡령해서 상폐당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121.183 | 2025.09.15 16:18:07 |
| ㅇㅇ1 | @글쓴 ㅇㅇ(121.183) 유식이 이새끼는 대체 횡령을 얼마나 좋아하는것임 61.97 | 2025.09.15 16:19:04 |
| ㅇㅇ | @ㅇㅇ1(61.97) 근데 그건 우회상장사한테 압력받아서 협력했다고 인정받아서 감형받았다더라 121.183 | 2025.09.15 16:19:33 |
| ㅇㅇ1 | @글쓴 ㅇㅇ(121.183) 근데 생각해보니까 사모펀드같은데 왜 디시같은걸 산거지? 이거 똥꾸릉내나는 스레기 사이트인거 모르는건가? 61.97 | 2025.09.15 16:25:38 |
| ㅇㅇ | @ㅇㅇ1(61.97) 얘내 수익성이 미침 걍 방치해놓고 돈뽑아먹다 일정수준 지나면 더 높은가격에 팔아먹을라고 하는거임 근데 운영 저지랄로하면 자금회수도 못할텐데 리스크 줄이는 측면에선 좋아보일진 몰라도 121.183 | 2025.09.15 16:2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