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는 친추는 별 생각 없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962
- 2025-09-16 04:30:22
- 223.39
| 묭뇽 | ㅇㅈ - dc App | 2025.09.16 04:30:59 |
| 단도깅 | 하긴 브챗하면 어차피 마이크쓸텐데 디코는 왜 물어보는걸까 - dc App | 2025.09.16 04:31:45 |
| ㅇㅇ | 이것도 경험 기반이지만 보통 vrchat을 보이는 디스코드 용도로 쓰는 사람 or 하루종일 통화 dm 오는 애들이였음 223.39 | 2025.09.16 04:3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