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삭 왜 했냐 블락 왜 했냐 그러면 난 이럼
- 글쓴이
- BandSwings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964
- 2025-09-16 04:30:48
| ㅇㅇ1 | 얘 친구였으면 친삭 안 당하려고 발악을 할텐데 211.234 | 2025.09.16 04:31:47 |
| 시오네 | 누구..세요? | 2025.09.16 04:31:47 |
| BandSwings | (진짜 모름) - dc App | 2025.09.16 04:32:38 |
| BandSwings | 딴 사람한테 대신 물어봐달라 그러는 거 보면 대체로 그런 감정도 없는 듯 - dc App | 2025.09.16 04:33:33 |
| ㅇㅇ1 | 난 너랑 친구하고 싶어 아주 발악을 하는데.. 211.234 | 2025.09.16 04:36:07 |